[왕십리맛집/한양대맛집] 수제버거 맛집 추천! 엔터식스 한양대점 옐로우비
(왕십리 수제버거, 한양대 옐로우비, 옐로우비 메뉴, 엔터식스 맛집)
샛노란 인테리어가 절로 발길을 사로잡는 이곳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있는 옐로우비입니다. 옐로우비는 다양한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수제버거전문점인데요. 버거는 물론 주문과 동시에 패티를 만들기 때문에 질 좋은 고기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D
여느 매장처럼 가게 밖에 음식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놀라운 점은 전시된 음식들이 모형이 아니라는 점! 먹을 수 있는 리얼 수제버거랍니다. 물론 전시용이기 때문에 실제로 먹진 않지만 말이죠^^; 버거가 어떻게 나오는 지, 어떤 버거를 주문하면 좋을지 참고용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옐로우비란 이름에 걸맞게 가게 전체가 노란색으로 가득합니다+_+ 그야말로 여심을 자극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인데요. 그래서인지 여성 손님들의 비율이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도 많구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옐로우비 메뉴에요~ 수제버거 외에도 스테이크, 파스타,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엔실장은 비비큐버거와 베이컨버거를 주문했어요!
수제버거인데다가 주문과 동시에 패티를 만들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유를 갖고 매장을 둘러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금방 나와서 깜짝^^; 주문한 수제버거 두 개와 회오리감자에요~ 회오리감자는 주문하지 않았음에도 나와서 의아했었는데, 알고 보니 버거 단품 2개 주문 시 회오리감자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환상적인 비주얼+_+ 순서대로 베이컨버거, 비비큐버거랍니다. 보는 것 만으로도 군침이 도는데요. 특히 패티가 Good! Good! 정말 두껍더라구요!!
비비큐버거의 단면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패티 두께에 절로 시선이 가네요:)
엔실장이 먹은 베이컨버거에요~ 베이컨버거 역시 패티가 짱짱! 버거 속 재료들과 소스가 달달하게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패티 굽기도 좋았구요!
큰 접시도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요. 수제버거는 사람마다 먹는 방법이 다른데 엔실장은 칼로 잘라 먹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버거를 먹다 보면 접시 위가 난장판이 되곤 해요^^; 그런데 접시가 크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이벤트로 받은 회오리감자!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어요T.T!!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니 부드러워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역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질 좋은 두꺼운 패티의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옐로우비! 매장 분위기와 음식 맛 모두 만족할 만한 수제버거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직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옐로우비’의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엔터식스 한양대점으로 GO!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