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맛보는 터키 케밥 & 터키 아이스크림, 카페 이스탄불! (케밥 맛집, 한양대맛집, 터키음식, 엔터식스 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맛보는 터키 케밥 & 터키 아이스크림, 카페 이스탄불!

(케밥 맛집, 한양대맛집, 터키음식, 엔터식스 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도 드디어 맛있는 터키 케밥과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하 2층에 터키음식점이 생겼기 때문인데요. 바로 카페 이스탄불이에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최초의 터키음식점이기도 한데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 SBS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건너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유명한 마블 캐릭터 동상이 있는 곳이기도 하죠^^ 위치를 찾기 어려우시면 마블 캐릭터 동상을 찾으세요!

 

 

 

 

 

매장을 방문하면 유쾌한 인상의 터키아저씨(?)가 반겨준답니다:D 외국인이라고 당황하지 마세요! 한국어 아주 잘하십니다^^b

 

 

 

 

 

 

 

엔실장의 시선을 제일 먼저 사로잡은 건 역시 고기! 케밥집에서 많이 보게 되는 고기죠^^? 카페 이스탄불의 메뉴는 케밥과 터키 아이스크림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격대가 비싸지 않아 더 좋았답니다. 게다가 현재 10% 세일도 진행중이에요~

 

 

 

 

 

 

 

 

케밥 두 개 주문 GO!. 또띠아 위로 채소와 함께 엔실장의 시선을 연실 사로잡던 고기를 듬뿍 올려주시네요~:D 다 완성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는 것 만으로도 식욕이 마구마구 샘솟더라구요. 케밥은 주문 즉시 빠르게 만들어 진답니다.

 

 

 

 

 

 

 

드디어 케밥 완성!

 

 

 

 

 

 

완성되어 포장된 케밥은 나중에 자리를 옮긴 후 맛봤는데요. 푸짐하게 들어있는 재료만큼이나 맛도 Good!!! 부드러운 고기와 아삭한 채소들이 매콤하게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번엔 후식으로 맛본 터키 아이스크림입니다. 터키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을 몇 번 본적은 있으나, 가까이에서 보거나 맛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비주얼만으로도 아이스크림이 기존에 보던 것과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터키 아이스크림의 위엄! 터키 아이스크림은 특유의 찰기가 있어 저렇게 통째로 꺼내도 흐트러짐이 없어요. 게다가 쉽게 떨어지지도 않는답니다.

 

 

 

 

 

터키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누구나 한번쯤 겪게 된다는 터키 아이스크림 장난:D 아이스크림이 떨어지는 줄 알고 몇 번이나 깜짝 놀랐던지^^; 보는 내내 재미있어서 웃음이 빵빵 터졌답니다. 장난기 가득한 터키아저씨의 표정도 무척 재미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딸기, 바닐라, 초코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 가지 맛만 고를 수도 있고 또는 여러 맛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엔실장은 세 가지 맛을 섞어서 주문했어요.

 

 

 

 

 

 

 

"끝난 줄 알았지?" 아이스크림을 건네주는 과정에서도 터키아저씨의 장난이 멈추질 않네요:D 아이스크림 콘만 세 번을 쥔 끝에 드디어 아이스크림을 손에 넣었습니다. 이런 장난이 터키 아이스크림의 묘미이자 매력포인트인 것 같아요! 안 해주면 괜히 서운한^^

 

 

 

 

 

찰기가 있어 아이스크림을 뒤집어도 절대 떨어지지 않아요~ 이 점을 손수 확인시켜주는 터키아저씨:D

 

 

 

 

 

 

처음 먹어보는 터키 아이스크림이라 과연 어떤 맛일지 무척 궁금했는데요. 이전까지 맛보지 못했던 쫀득한 식감의 아이스크림이 너무X2 신기했어요! 식감은 분명 쫀득한데 한 입 먹자마자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녹더라구요~ 게다가 맛도 너무 달지 않아 더 좋았답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의 카페 이스탄불! 유쾌한 터키아저씨의 장난 속에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엔실장은 다음 번에 또 방문하겠노라고 약속도 하고 왔답니다:D 터키 케밥과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은 분들께 강력추천 해드려요! 게다가 현재 모든 메뉴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