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맛집/왕십리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수제돈가스 맛집 이오카츠
(엔터식스 25카츠, 25겹 돈까스, 수제 돈카츠)
수제 돈카츠 전문점 이오카츠(=25카츠)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신규 오픈했어요! 이오카츠는 여러 지역에 매장을 운영하며 돈가스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25장의 얇은 돈육을 겹겹이 쌓아 만든 25겹 돈카츠가 특히 유명하답니다! 그 맛을 안보고 지나갈 수 없겠죠? 그래서 엔실장이 다녀왔습니다:D
이오카츠가 있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으로 고고~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를 지나 웃찾사 공연장쪽으로 가다 보면 이오카츠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레드올리브 맞은편 후쿠오카 함바그 옆이에요!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매장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이오카츠는 국내산 1등급 돈육만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부터 HACCP 인증도 받았다고 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 참고 하세요:D 메뉴는 크게 돈카츠, 철판돈카츠, 나베, 돈부리, 카레, 면류 등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특히 돈카츠는 속에 치즈, 고구마, 마늘 등을 첨가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정식 메뉴도 준비되어 있죠!
오픈 기념 이벤트로 메뉴 주문 시 음료수가 제공돼요~ 아이스티, 콜라, 사이다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엔실장은 아이스티로 주문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엔실장이 주문한 치즈카츠가 나왔습니다+_+ 두툼한 돈카츠와 치즈가 만들어낸 군침 도는 비주얼에 당장이라도 젓가락부터 들이대고 싶었는데요. 꾸~욱 참으며 일단 사진부터 찰칵! 지금 봐도 정말 비주얼 굿이네요..!!
이건 미니돈카츠와 새우튀김이 어우러진 카츠에비동이에요~ 새우 2마리가 얼굴을 빼꼼~:D 참고로 카츠에비동은 매운맛과 순한맛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많이 맵지 않다는 말에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카츠에비동을 주문한 일행의 말에 따르면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정도로, 한입 먹자마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치즈가 쭈욱~ 메뉴 시킬 때 뭘 먹을지 고민이 많았었는데 만족스러운 맛과 비주얼이에요.
이오카츠의 돈카츠는 겹겹이 쌓아 만들었다 해서 사람들 사이에서 ‘밀푀유 돈까스’라고도 부르더라구요. 돈카츠 단면을 보니 정말 얇은 고기들이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여기에 치즈까지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부터 음식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던 이오카츠~ 25겹 수제 돈카츠를 맛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6월 22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음료수를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