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5 비치웨어 트렌드, 올 여름엔 래쉬가드 열풍! (래쉬가드 입는법, 래쉬가드 사이즈, 수영복 래쉬가드)

 

2015 비치웨어 트렌드, 올 여름엔 래쉬가드 열풍! (래쉬가드 입는법, 래쉬가드 사이즈, 수영복 래쉬가드)

 

 

물놀이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워터파크에는 벌써부터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전국 주요 해수욕장들도 손님 맞을 준비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올 해 비치웨어 트렌드를 주제로 이야기해 볼까 하는데요. 올 여름 최고의 인기는 역시 래쉬가드 아닐까요?

 

 

 

올 여름 비키니보단 래쉬가드!

 

 

(이미지 출처 : 아레나 홈페이지)

 

 

래쉬가드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올 여름엔 비키니보다도 래쉬가드를 입고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거엔 주로 서핑이나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등과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길 때 많이 착용했던 옷이지만, 어느 샌가 핫한 비치웨어로 떠올랐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레나 홈페이지)

 

 

 

[엔터식스 내 아레나 매장 안내]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래쉬가드는 대게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외선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체온유지 효과도 있는데요. 래쉬가드의 인기 요소가 하나 더 있으니 바로 체형 보정!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비키니와 달리 래쉬가드는 몸통을 가려주어 노출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체형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여 준답니다. 물놀이를 앞두고 다이어트로 스트레스가 많은 여성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죠!

 

 

 

래쉬가드 구입 TIP

 

 

 

 

래쉬가드라고 하면 소매가 긴 티셔츠 형의 디자인을 가장 많이 떠올리지만 크롭, 집업, 후드 등 디자인이 꽤 다양한데요. 집업의 경우 입고 벗기가 편하여 티셔츠형만큼이나 인기가 많답니다. 허리 라인에 자신 있는 여성분들이라면 크롭 스타일의 래쉬가드도 추천!

 

 

 

하지만 디자인을 고르기 전 소재나 기능을 먼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한데요. 옷감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뜻하는 UPF(Ultraviolet Protection Factor)에 따라 자외선 차단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구입 전 이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되도록 UPF50+인 제품을 추천해 드려요~

 

 

 

 

 

 

 

 

 

 

 

 

 

 

사이즈도 중요해요! 래쉬가드는 몸을 움직였을 때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몸에 딱 맞는 타이트한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이즈가 크면 주름이 많이 생길 뿐만 아니라 쉽게 말려 올라갈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래쉬가드, 어떻게 입으면 좋을까?

 

 

 

 

래쉬가드를 입을 때에는 이너브라 또는 이너탑, 비키니 상의 등을 안에 입고 래쉬가드를 입어 주세요~ 그리고 하의는 레저 종류나 취향에 따라 비키니 수영복, 보드숏, 워터레깅스 중 선택하여 고르면 됩니다.

 

 

 

 

 

컬러와 패턴을 고를 때에는 상의와 하의 중 어느 쪽에 포인트를 둘 것인지를 고려해 봐야 하는데요. 참고로 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싶다면 검은색을 추천! 검은색 상의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소매 컬러를 다르게 한 래글런 스타일도 Good~ 그리고 하의는 비비드한 네온 컬러 또는 화려한 패턴으로 매치해 보세요~ 반대로 래쉬가드를 화려한 컬러나 패턴으로 준비했다면, 하의는 모노톤의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