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화이트데이 맞이 럭키백 출시..13일부터 3일간 한정 판매

 

2015-03-12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럭키백을 출시한다.

 

엔터식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럭키백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럭키백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동탄메타폴리스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든파이브점은 제외된다. 세트 당 판매 가격은 45천원이다.

 

엔터식스에 따르면 럭키백 중 스페셜 세트에는 5만원 상품교환권, 영화예매권 2, 아메리카노 교환권 2, 언더락잔 2P세트, 크리스피도넛 하프더즌 교환권과 보너스 상품으로 애경 오드리햅번 기프트 세트, 10만원 상품교환권, 20만원 상품교환권 등의 상품이 랜덤으로 구성된다.

 

또한 기본 세트는 5만원 상품교환권과 함께 영화예매권 2, 아메리카노 교환권 2, 속옷정리함 등이 구성되어 있어 판매가격 4 5천원의 최소 2배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구매 수량 제한은 없으며 환불 및 교환은 불가능하다.

 

럭키백 구매 고객만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럭키백 구매 시 주사위 게임을 통해 5천원 상품교환권을 추가 증정하며, 구매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 여성복과 언더웨어 제품을 추가 5%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럭키백을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밀레, 모더니즘의 탄생> 전시회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화이트데이 '캔디를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실속 있는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진행되는 이번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행운 가득한 3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터식스 럭키백 행사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s://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