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22일까지 '제1회 엔터식스 캐릭터/TV CF 스토리보드 공모전' 개최

 

엔터식스, 22일까지 '1회 엔터식스 캐릭터/TV CF 스토리보드 공모전' 개최

 

2015-03-04 뉴스와이어

 

 

 

 

패션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2일까지 '1회 엔터식스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캐릭터 디자인 부문, TV CF 시나리오/스토리보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응모 자격에 제한 없이 엔터식스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 디자인 부문에서는 엔터식스를 대표할 캐릭터를 모집한다. 캐릭터는 기본형을 포함한 최소 5가지 이상의 응용동작 디자인으로 구성해야 하며, 이에 대한 작품설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TV CF 시나리오/스토리보드 부문은 A3 3, 10컷 이내의 자유양식으로 구성, 스토리보드 설명서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복수 응모도 가능하며 제출 작품 수에 제한은 없다.

 

접수 방법은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 출품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3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직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며 결과는 추후 개별통지 된다.

 

공모전 대상에게는 상장과 함께 1,000만원, 금상은 200만원, 은상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동상과 입선에는 각 50/10만원의 상품교환권이 지급된다.

 

공모전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s://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보러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