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새봄맞이 사랑나눔 페스티벌 실시

 

2015-03-20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0일부터 새봄맞이 사랑나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특히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와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먼저 엔터식스는 금, , 3일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10/30/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단 가든파이브점은 제외된다. 또한 금, ,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송 원(Song One)' 영화예매권을 1 2매 증정한다.

 

 

 

 

주말맞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터식스는 21~22일 이틀간 미니룰렛 이벤트를 통해 새틴백, 파우치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아트테라피의 일환으로 '내가 직접 그리는 팔찌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 평일 오전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10~12시까지의 구매 고객에 한하며 가든파이브점과 상봉점은 제외된다.

 

또한 20~22일에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선착순 1만 명에게 엔터식스 5,900원 상품교환권을 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교환권은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3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4 2일까지 행운의 영수증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수증 복권은 6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며 당첨된 고객에 한해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1회 엔터식스 캐릭터 / TV CF 공모전' 22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공모전 접수는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등에게는 1천만 원을 시상하는 등 푸짐한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s://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