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마루가메제면, 성동 맛집, 왕십리 맛집, 서울숲 맛집
<마루가메제면;丸亀製麺>은 일본내 최대 우동 전문점입니다. 일본 내 홋카이도에서 큐슈까지 일본 전국의 쇼핑센터 푸드코트와 로드사이드점포 및 각 로드샾등을 비롯하여 약 760개의 점포가 성황리에 영업 중 이며 한국에는 젊음의 메카라 할수있는 홍대에 1호점을 개점, 신촌, 강남, 명동, 일산(현대백화점 kintex점), 상암, 구로, 부천 등 8개지점을 운영 중입니다. 그리고 12월 19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루가메제면. 즉석 조리에 관한 고집
마루가메제면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모든 점포에 제면기가 설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의 눈 앞에서 면을 뽑고 큰 솥에 삶아 냅니다. 제면과정부터 조리 과정까지의 모든 공정을 고객분들게 모두 보여드림으로서 차별화 된 즉석감과 수제감을 아울러, 안심까지 드립니다. 튀김과 주먹밥을 만드는 과정도 모두 고객의 앞에서 행하여집니다. 즉석에서 만든 본고장의 참맛을 전하고자 하는 본사만의 고집입니다.
마루가메제면. 좋은재료에 관한 고집
마루가메제면은 음식 본연의 맛은 물론이거니와 안심, 안전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기업적 책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그 예로서, 마루가메제면의 면은 엄선된 밀가루만을 사용합니다. 적합지 않은 재료는 배제하며, 오직 밀가루와 물 그리고 소금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루가메제면. 솔직한 접객에 관한 고집
고객 앞에서 조리한다는 것을 바꾸어 말하면 고객에게 아무런 숨김이 없다는 뜻입니다. 거짓말이나 속임수가 조금이라도 있을 여지가 없습니다. 오픈 키친이라는 스타일은 맛을 추구함과 동시에 고객을 정직히 맞이하여 대접한다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방문해주신 고객에게 맛과 함께 만족감을 선사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접객에 대한 우리만의 고집입니다.
마루가메제면 이용 방법
마루가메제면은 셀프방식입니다. 먼저, 우동을 주문합니다. 그리고는 우동 완성까지 기다려주세요. 완성된 우동을 받고 튀김과 주먹밥 진열코너로 오셔서 기호에 맞게 튀김과 주먹밥을 접시에 담아 주세요. 음식을 다 담으셨다면 계산대에 가셔서 계산하시면, 끝! 자리로 가셔서 맛있게 드시면 된답니다.
마루가메제면 메뉴 및 가격
마루가메제면은 20여가지의 사누끼우동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계절마다 시즌성 우동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주먹밥 등 추가 메뉴도 다양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만찬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본 최대 우동전문점 마루가메제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장인정신으로 손수 만든 '정성어린 우동'을 만나보세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마루가메제면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 더샵 B2 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