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창립 20주년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2014-11-14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1월 14일 부터 12월 7일 까지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

 

겨울 정기 세일 중 1차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10월 14일부터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기간 중 금, 토, 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쿠폰이 들어있는 2015년 엔터식스 달력을 증정하며,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 더즌, 따뜻한 호빵 등 맛있는 간식을 증정한다. 그밖에 다양한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영종도 스카이 리조트 1박2일 숙박권, 무료 커피 쿠폰, 무릎담요, 디지털 체중계,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17일부터는 O2O 마케팅의 일환으로 SK플래닛의 시럽(syrup)과 함께하는 스마트 알림 이벤트 ‘엔터식스에서 블루투스를 켜라.’를 진행하여 시럽(syrup)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엔터식스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5천원 상품 교환권 및 브랜드 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비콘(근거리 위치 인식 기술을 적용한 무선 센서)을 통해 고객의 휴대폰으로 즉시 발송 된다.

 

아울러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상봉점, 강변테크노마트점에 입점되어 있는 유니클로에서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유니클로 10주년 감사제를 실시하여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목안마기 또는 젤리 스트레칭기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엔터식스 5천원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나이키(NIKE), 아디다스(ADIDAS), 리복(REEBOK), 스케쳐스(SKECHERS)가 참여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대전을 실시하여 운동화, 다운 점퍼 등 패션 상품을 60~3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트래디셔널 및 진 캐주얼 특가전을 통해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게스진(GUESS JEANS), 캘빈클라인진(Calvin Klein JEANS)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밀레(millet), K2, 와일드로즈(wildroses), 웨스트우드(thewestwood)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인기 상품 모음전을 실시하여 헤비다운, 등산화, 점퍼,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 겨울 의류 최대 70% 할인전을 실시하고, 남성 캐주얼웨어 브랜드 지오지아(ZIOZIA) 겨울 아우터 80~7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3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을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와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며 “부쩍 추워진 요즘,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으로 겨울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12월 19일,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111411081117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