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가을 정기 세일 마지막 3일…다양한 행사 풍성

 

2014-10-17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19일까지 전점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번 주말은 가을 정기세일의 마지막 3일인 만큼 다양한 대형 행사를 마련, 할인율을 높이고 특가상품을 늘려 소비자 발길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언더락잔 2종 세트 또는 고급 새틴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10만 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그밖에 다양한 가을 이벤트를 진행해 영화 예매권, 뮤지컬 티켓, 커피 교환권, ‘게이또’ 접시 세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유니클로’ 후리스 세일 기간을 맞아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상봉점, 강변테크노마트점 등 총 4개점에 입점 되어있는 유니클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새틴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엔터식스 페이스북에서는 갖고 싶은 상품의 사진을 응모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엔터식스 상품 교환권 최대 50만 원을 증정하는 ‘워너비 아이템(Wannabe Item)’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정기 세일 기간을 맞아 '나이키(nike)' '아디다스(adidas)'의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하고 '스케쳐스(SKECHERS)' 신상품 다운재킷을 3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가을 혼수 상품 대전을 실시하여 '구찌(GUCCI)' '티파니(Tiffany)' 등 예물 주얼리 및 시계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구스앤홈(goose & home)' 거위털 침구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가을 신사복 맞춤 세일을 실시하여 '바쏘옴므(Basso Homme)' '지오투(GGIO2)' ‘지이크파렌하이트(SIEG FAHRENHEIT)’ ‘트루젠(TRUGEN)’ 등 인기 남성 정장 및 코트, 셔츠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여성의류 FW 상품전을 통해 '숲(SOUP)' '플라스틱 아일랜드(Plastic Island)' '로엠(ROEM)' 등 인기 브랜드의 트렌치코트, 야상점퍼, 라이더자켓, 원피스 등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대전을 통해 ‘에이글(aigle)’ ‘와일드로즈(wildroses)’ ‘피츠로이(fitzroy)’ 등의 가을/겨울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가을 정기세일 마지막 3일을 맞아 고객들이 FW 상품의 세일과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까지 한꺼번에 누릴 수 있도록 추가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