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제 7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유통‧쇼핑 부문 대상’ 수상

 

2014-11-27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제 7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유통‧쇼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7회째를 맞고 있는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여 온라인상 모든 활동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고객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해 시상하는 이 부문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번 ‘제 7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제일모직(에버랜드), 한국지엠, 맥도날드, IBK기업은행 등 총 36개의 기업 및 공공기관이 수상업체로 선정되었으며 그 가운데 엔터식스가 ‘유통‧쇼핑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엔터식스는 모바일‧웹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및 SNS 채널을 통해 엔터식스 주 고객층인 2535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패션, 뷰티, 맛집 정보, 전문의가 전하는 뷰티 상식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기획하여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해왔다. 또한 자사 소속 온라인 전담팀이 SNS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관련 질문에 빠른 피드백을 제공, 소셜미디어에 대한 운영 노하우와 고객과의 관계관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SNS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2013 대한민국 SNS 대상’과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는 엔터식스는 이번 수상을 통해 명실상부한 소통 경영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수상은 엔터식스가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고객과 함께 하는 진정성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12월 19일,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112709381413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