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다이어트 필요 없는 바디 메이크업, 간단한 메이크업으로 몸매 보정하자!

 

다이어트 필요 없는 바디 메이크업, 간단한 메이크업으로 몸매 보정하자!

 

 

여름 휴가 시즌입니다. 여름 휴가지에서는 평소에 하지 못했던 과감한 노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에 따라 여름이 되면 다이어트의 열풍이 공식처럼 불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급하게 떠나야하는 경우엔 다이어트 조차 시도하기 어려운데요, 이럴 때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줄 앙큼한 비법이 있답니다. 바로 바디 메이크업! 결점은 가리고 장점은 극대화 시켜주는 메이크업으로 보다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답니다. 어떻게 하는 건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쇄골 바디 메이크업

 

목선과 쇄골로 이어지는 라인은 여름철 바디 메이크업이 필요한 필수 부위. 본래 예쁜 목선과 쇄골을 가지고 있다면 좋겠지만 아니더라도 간단한 바디 메이크업으로 보정할 수 있습니다. 본래 얼굴용으로 사용하는 쉐이딩 제품과 하이라이터를 이용해주시면 쉽게 쇄골 바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데요. 입자가 고울수록 자연스러운 표현을 할 수 있으니 제품 선택 시 참고해주세요.

 

 

 

 

먼저 쉐이딩 제품을 사용하여 쇄골에서 움푹 패인 부분에 브러쉬로 슥슥~ 터치해주세요. 이 때 자연스러운 연출을 위해 브러쉬에 묻은 파우더를 손등에 한 번 털어낸 후 발색을 하는 것이 좋답니다. 그 후 입자가 고운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쇄골에서 가장 튀어나온 부분을 살짝씩 터치해주시면 된답니다.  

 

 

 

 

종아리 바디 메이크업

 

종아리 라인은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종아리의 중간 지점을 강조하면 되는데요. 몇년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바디밤을 이용하면 매끄럽고 섹시한 다리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요. 하지만 바디밤이 없다고 해도 걱정 NO! 쇄골 바디 메이크업에서 사용한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충분히 예쁜 다리라인을 만들 수 있답니다. 

 

 

 

 

쇄골 부분에 사용한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다리 정강이와 복숭아 뼈에 발라주면 하이라이팅 효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탄력있는 피부 표현도 가능 하답니다. 바디 메이크업 어렵지 않죠? 5분 투자로 멋진 바디라인 만들고 휴가지의 퀸카가 되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