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2014 여름 바캉스 헤어 스타일, 쉽게 따라하자!

 

2014 여름 바캉스 헤어 스타일, 쉽게 따라하자!

 

 

수영장의 경우 수영모 착용이 필수지만 워터파크, 바다 등은 헤어스타일 규제가 없기 때문에 본인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바디라인이 고스라이 드러나는 비키니를 입었을 경우 굵은 웨이브를 넣어 길게 늘어트리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죠. 하지만 이 헤어스타일 그대로 물놀이를 즐기는 것은 금물! 긴 머리가 물에 젖을 경우 수면 위를 둥둥 떠다니며 물미역을 연상케 하거나 얼굴에 들러붙어 굴욕을 남길 수도 있으므로 물에 들어가기 직전 머리를 묶어주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랍니다!

 

 

그래서인지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은 단연 ‘묶음 머리’ 입니다. 머리가 물에 젖어도 잘 흐트러지지 않아 굴욕적인 모습에 대한 염려가 덜하죠. 하지만 단순히 묶은 머리라고 생각하면 오산. 묶음 머리도 다양한 종류와 스타일이 존재한답니다. 지금부터 엔실장이 2014 여름 바캉스 헤어 스타일을 따라하기 쉽게 알려 드릴게요 팔로미~~!!!! 

 

 

1. 포니테일

 

가장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는 헤어는 ‘포니테일’. 머리를 하나로 잡아 높이 올려 묶은 헤어 연출법이다. 포니테일은 높게 묶을수록 시원해 보일 뿐아니라 목선을 드러내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좀 더 트렌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다양한 헤어 아이템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아요. 또 포니테일을 연출한 뒤 머리카락을 가르고 그 사이로 묶은 머리를 넣으면 간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바캉스 헤어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2. 스카프, 머리 땋기(블레이드) 따로 또 같이!

 

앞머리를 제외한 나머지 모발에 고데를 이용해 C컬 웨이브를 넣은 뒤 가르마를 타고 한쪽으로 치우치게 포니테일로 낮게 묶어주세요. 스카프를 띠처럼 접어서 띠의 중앙이 포니테일로 묶은 머리끈에 걸쳐지도록 핀으로 고정한 뒤 모발을 두 갈래로 나눠 모발-스카프-모발 순으로 땋으면 사랑스러운 스카프 땋기 머리 완성!

 

 

 

3. 당고머리

 

일명 똥머리 스타일로 머리를 묶어주는 것이 물놀이에 방해가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몸매를 고스라이 드러내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당고머리, 똥머리를 예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머리 전체에 고데기나, 드라이기를 이용해 웨이브를 만들어준 뒤 정수리보다 위로 최대한 높이 하나로 묶어주세요.

 

 

묶은 머리를 한쪽 방향으로 꼬아 동그랗게 말아 안으로 넣어 실핀으로 고정시켜준 후 볼륨을 살려야 하는 부분의 모발을 조심스럽게 잡아 당겨주며 구레나룻, 목 뒤의 헤어를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면 완성! 여기에 앞머리가 있는 경우 벼머리로 땋아 깔끔하게 정리해주거나 스카프를 머리띠처럼 두르면 스타일리시함이 더욱 극대화 된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