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Interview] 엔실장이 간다! 엔터식스 전속모델 김재범, 김건희 촬영현장

지난 주말 저 엔실장은 너무나 설레는 맘으로 엔터식스 왕십리점과 동탄점을 찾았습니다. 바로 엔터식스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패션계의 떠오르는 신예 재범씨와 건희씨를 인터뷰하게 됐기 때문이죠~ 티몬 광고 촬영 중인 두 분을 틈틈이 인터뷰했는데요 슈퍼모델 대회의 수상자들답게 멋진 포즈와 적극적인 협조로 촬영 현장을 빛내 주시더군요! 같은 대회 참가자들이고 엔터식스에서도 함께 전속 모델로 일하게 될 남다른 친분이라 그런지 서로 챙겨 주는 모습이 무척 친근해 보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너무 반갑습니다! 일단 자기 소개 좀 부탁드릴게요~
[재범] 안녕하세요 2011년 슈퍼 모델 김재범입니다. 금년에 최초로 남녀 공동으로 모델을 선발한 대회에서 20년 만에 처음으로 남자 참가자인 제가 대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뜻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게 과분할 정도로 큰 상이니만큼 여러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희] 안녕하세요 20011년 슈퍼 모델 김건희입니다. 다들 제가 아직 고등학생이라고 하면 믿지 못하겠다고 하시는데 곧 숙녀가 되겠지만 아직은 소녀입니다^^ 아직 모델로서 배울게 훨씬 더 많은 햇병아리구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앞으로 계속 보여드릴게요~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 오늘 두 분이 하시는 촬영은 어떤 건가요?
[재범] 크리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맞춰 의미 있는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저흰 연인 컨셉으로 가게 됐어요. 엔터식스 매장을 둘러보며 다정하게 옷도 골라주고 신발도 신겨주고 화장품도 고르고 있습니다.
 
[건희] 저흰 촬영하는 거지만 진짜 연인분들이랑 가족들이랑 오셔서 쇼핑하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특히 12월은 쇼핑할게 많아지는 달이잖아요? 여러 아이템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다 둘러 볼 수 있어 너무 편한 곳이에요. 오늘 저희가 촬영한 내용이 엔터식스의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잘 보여줬음 좋겠어요.
 
[재범] 알려 드릴 게 하나 더 생각났는데요, 지금 티몬과 제휴 할인 행사 중이라 엔터식에서 평소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까, 이 기회에 좋은 아이템 구입하셔서 연말 연시 멋진 모습으로 좋은 분들 많이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재범씨와 건희씨, 두 분 다 전속 모델답게 인터뷰 중에도 열심히 엔턱식스를 홍보해 주시네요,감사 드려요^^ 평소 엔터식스에 대해 느낀 점들 있으면 말씀 해 주시겠어요?
[재범] 일단 엔터식스 건물 내부 디자인 구조가 너무 멋지구요, 그 안에서 영화나 패션, 음식점 등 종합 쇼핑이 가능하다는 편리성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새롭고 멋져서 자주 오고 싶어집니다.
 
[건희] 저희 집 앞에도 엔터식스 매장이 있어 제 개인적으로 더 친숙한 곳이기도 해요. 저한텐 그런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더 좋은 것 같구요. 이렇게 전속 모델이 돼서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엔터식스가 대한민국 최고의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 촬영하면서 느낀 서로의 장단점 있으면 솔직히 말씀해 주실 수 있을까요?
[재범] 사실 단점은 잘 모르겠구요, 건희씨는 나이에 비해 주변을 잘 배려할 줄 알고 차분하면서도 정확하게 촬영 컨셉을 이해하는 프로페셔널함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밝게 웃으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은 저도 본 받고 싶은 부분입니다.
 
[건희] 너무 극찬을 해주셔서 전 단점 있어도 말 안 할래요. (웃음) 농담이구요, 확실히 저보다 훨씬 더 여유롭게 일을 하시는 것 같아요. 일이 아니라 정말 즐기고 있다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모델은 노력해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 타고나야 하는 것들도 있는데 재범씬 일단 신체비율 같은 조건적인 면에서 진짜 우월하신 것 같아요.
★ 슈퍼모델이라고 하면 패션의 리더 중에서도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잖아요. 평소에도 남다르실 것 같은데 즐겨 입는 스타일은요?
[건희] 전 편하면서도 날씬해 보이거나 시크한 느낌이 나는 옷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가지고 있는 옷 중에는 블랙 컬러들이 많아요. 레깅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아하구요. 근데 블랙만 입고 있으면 심심해 보이니까 컬러감이 있는 모자나 머플 같은 것들을 이용해 포인트를 줘요.
★ 연말 연시나 모임 등에 제안 드리고 싶은 패션이 있다면요?
[재범] 아무래도 남자분들 같은 경우에는 자신의 사회적 지위나 역할 등을 고려하는 게 필요하실 것 같아요. 편안한 자리라면 캐주얼한 차림도 괜찮지만 중요한 모임 같은 경우는 수트나 자켓, 구두 등에 신경을 쓰시고 멋스러움이 느껴지도록 코디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건희] 전 자신한테 제일 잘 어울리는 옷을 입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눈에 띄고 싶고 싶을 땐 크리스마스니까 레드나 그린 컬러로 시기성을 강조하는 것도 독특할 것 같아요
★ 끝으로 엔터식스 매거진 블러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재범&건희] 지금까지 저희 인터뷰 잘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엔터식스 블러그는 패션에 관한 많은 조언들이 있고 트렌디한 정보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계속해서 많이 찾아와 주시구요. 스타일에 관한 고민 있으시면 언제라도 엔실장님께 멘토를 구하세요^^ 저희 두 사람도 계속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바쁜 촬영 와중에도 인터뷰에 친절하게 응해주신 재범씨와 건희씨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보고만 있어도 그저 훈훈한 두 분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인터뷰 했어요~ 앞으로 두 분의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재범씨와 건희씨의 개성 있는 스타일리쉬함이 곧 국내뿐 아니라 세계 무대에서도 주목 받는 핫한 아이콘이 될 거라 저 엔실장은 믿어 의심치 않아요~^^
 
[엔터식스 티몬 광고 촬영현장 스케치 및 인터뷰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