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추운 겨울, 양손이 자유로운 체인 크로스백 추천

 

추운 겨울, 양손이 자유로운 체인 크로스백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엔실장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이런 추운 날씨에는 손에 무언가를 들고 있는 것 조차 귀찮기 마련이죠. 추운 날씨에 목도리, 장갑, 두꺼운 외투 등 보온을 위한 짐이 많아지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저는 오늘 핸드백 대신 체인 크로스백을 메고 출근 했는데요. 양손이 자유로우니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었답니다. 추운 겨울 당신의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크로스백, 엔실장의 추천 아이템을 주목하세요!

 

 

 

 

크로스백 장점

 

크로스백은 백팩과 함께 활동성이 좋은 가방으로 꼽히는데요, 크기도 다양하고 어깨에 걸쳐서 길게 늘어트려 사용하기 때문에 캐주얼과 정장 모두에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 대부분의 크로스백은 토트백 또는 숄더백겸용으로 사용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좋아요.

 

 

 

 

어떤 크로스백을 골라야할까?

 

크로스백은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우선 연말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시는 분이시라면 크로스백의 크기가 조금 큰 것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럴 땐 각이 잡힌 디자인보다는 네추럴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크기 변화가 쉬워 많은 물건을 담기에 용이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답니다. 또 여행용 크로스백을 연출하실 때에는 바깥쪽에 포켓이 많은 제품을 선택해 수납력을 최대한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내용물이 많다 보면 지갑, 교통카드 등을 작은 물품들은 꺼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이런 작은 포켓을 이용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평소 메고 다닐 계획이라면 체인 스트랩으로 이루어진 크로스백을 추천합니다. 체인 크로스백은 정장, 캐주얼 등 모든 룩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고 체인 스트랩 자체가 악세서리가 되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준답니다. 또한 체인 크로스백은 군더더기 없고 간소화된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예요. 참, 추운 겨울에는 메탈 컬러보다는 따뜻한 느낌의 골드 컬러이 체인을 선택해주시는 것이 좋으니 구입시 참고해주세요.

 

 

 

 

체인 크로스백 코디 추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체인 크로스백을 블랙 미니 드레스에 믹스 매치하면 유니크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때, 체인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다른 아이템들도 역시 체인과 같은 컬러로 통일 해주시는 것이 좋고요. 너무 많은 악세서리는 피해주세요. 앞서 말씀 드렸듯 체인 자체가 악세서리니까요.

 

 

 

 

신년 모임에는 플레어 스커트와 블라우스, 블랙 코트 등 블랙 룩에 미니 체인백을 매치해보세요. 아무리 작은 미니 체인백이라도 백만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답니다. 올 겨울, 활용 만점 체인 크로스백으로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잡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