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엔 노르딕 패턴! 노르딕 니트 입고 겨울 분위기를 온몸으로 느껴보자.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엔 노르딕 니트! 노르딕 니트 입고 겨울 분위기를 온몸으로 느껴보자.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여러분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때 관람 계획 중인 유명 가수분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요, 글쎄, 콘서트 당일 드레스코드가 '산타'(콘서트 드레스코드명 : 싼타삘)로 정해져 산타 혹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을 아이템을 백방으로 수소문하고 있답니다. 그러다 찾은 이것!!!!! 이것 하나면 산타,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물론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더라구요~ 어떤 건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크리스마스, 연말을 기억하는 노르딕 패턴! 함께 보시죠^^

 

 

 

 

'노르딕' 어려운 단어 같지만 사실 매우 익숙한 옷이죠. 노르딕이란 바로 눈꽃 무늬 등의 독특한 패턴을 이르는 단어인데요. 노르딕은 사실 패턴을 지칭하는 패션 용어는 아니예요. 북유럽인 핀란드 등 스칸디나비아 반도를 중심으로 한 인종을 뜻하는 단어인데 그들이 의복에 이 패턴을 즐겨 사용해 패션 용어로 굳어졌답니다.

 

 

 

 

이 노르딕 패턴의 특징은 눈꽃 사슴, 나무 등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어 사용했다는 것과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배치를 한다는 점! 또, 색이 다양하고 붉은 톤이 많이 들어가 더욱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린답니다. 패턴 자체는 굉장히 화려하지만 어떤 스타일과 매치 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는 것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스타일링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어요.

 

 

 

 

연말과 크리스마스에는 이렇게 예쁜 노르딕 패턴으로 따뜻한 겨울 분위기는 물론 스타일까지 잡아보세요! 노르딕 패턴은 주로 니트 소재로 많이 볼 수 있지만 활용되는 곳이 많아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즐겨 볼 수 있는 아이템은 원피스, 레깅스, 가디건, 니트티셔츠, 목도리, 케이프 등인데요. 저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당일 올 블랙룩에 레드 컬러의 노르딕 가디건을 걸쳐 포인트를 주려고 해요. 진한 블랙 컬러와 대비되어 멋진 원포인트 스타일링이 완성 되겠죠?

 

 

 

 

앞서 말씀드렸듯 노르딕 패턴은 어떤 옷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때문에 여성스러운 느낌도 시크한 느낌도 모두 연출 가능하답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쌀쌀하니 보온성 있는 노르딕 가디건 또는 니트 아이템 하나 이너로 입어주시면 따뜻한 겨울 나실 수 있을거예요. 컬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베이지 바탕에 레드 패턴 또는 레드 바탕에 화이트 패턴, 무난한 그레이 혹은 블랙, 네이비가 믹스된 정도의 컬러를 추천하겠습니다.

 

 

 

 

노르딕 패턴은 너무 많은 색이 섞여 있는 옷보다는 단색을 기본으로 패턴만 살린 제품이 훨씬 멋스러우니 코디 시 참고해주시구요~ 여기에 화이트진, 롱부츠 또는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신으시면 멋진 노르딕 패턴 스타일 완성! 노르딕 패턴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와 스타일 동시에 잡아보세요^^

 

 

 

비에스엑스(BSX)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Tel : 2200-6091

비에스엑스(BSX)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Tel : 02-3424-17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