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3. 8. 22. 19:10

 

 

트렌디 하고 핫한 클라라의 팬사인회가 궁금하다면? 엔터식스로 가자!!

 

 

요즘 최고로 핫한 여자 연예인 클라라가 엔터식스에 방문한 진짜 이유! 저번 포스팅에서 깨알 힌트를 드리기도 했는데~ 어떻게, 짐작하셨나요~? 클라라가 엔터식스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클라라의 팬사인회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9월 1일에 진행될 팬사인회에 앞서 엔터식스를 방문한 것인데요. 이 날 엔터식스를 처음 방문했다는 클라라는 엔터식스의 웅장함과 로맨틱함에 반해 한참을 떠날 줄 몰랐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엔터식스에 푹~ 빠진 그녀의 일상을 들여다볼까요?   

 

 

 

 

 

클라라 엔터식스 입성~!!

 

엔터식스의 멋진 조명을 받아 더욱 빛 나는 클라라! '눈이 부시다'는 표현은 이럴때 하는거겠죠^^

 

 

 

 

 

이 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꽃 축제인 '네덜란드 튤립축제'를 재해석하여 표현한 엔터식스의 명소입니다. 누가 꽃이고 사람인지~~ 이날 클라라는 민소매 블라우스에 화이트 스키니진을 기본으로 유니크한 레오퍼드 패턴 클러치와 볼드한 목걸이, 스킨톤의 킬힐을 매치해 코디를 완성,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답니다. 

 

 

 

 

 

패션에 남다른 관심을 보이던 클라라, 

 

매장을 돌아다니는 내내 아이템 하나하나 눈여겨 보는 모습이 새삼 새로워보이더라구요.

 

 

 

 

 

 

엔터식스 이곳저곳을 누비며 쇼핑을 즐기던 클라라는

 

쇼핑을 마치고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의 명소, '로마 트레비 분수'에 앉아 여유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오드리햅번이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트레비 분수'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었다면

 

도도한 클라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가든에비뉴, 벤자민 광장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클라라~^^  

 

여러분, 이 곳 잘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가든에비뉴 벤자민 광장! 바로 이 곳에서 클라라의 팬사인회가 열리기 때문이죠! 

 

 

 

 

 

 

 

클라라 팬사인회는 9월 1일 일요일 오후 3시,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가든에비뉴 벤자민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요즘 대세 '클라라'가 보고싶으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9월 1일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으로 오세요!!^^

  

 

 

 

 

 

트렌디하고 핫한 그녀를 더 알고 싶으시다면 클라라의 블로그 '라라루즈' (http://lararouge.com)에 들러보세요!

 

다양한 패션과 뷰티의 신세계가 펼쳐진답니다! 많이 방문해주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톡톡 정보 2013.08.23 13: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 알고 갑니다. 늘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