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스타벅스 트윅스 프라푸치노, 주문 레시피 칼로리 폭탄이지만 멈출 수 없어!

 


스타벅스 트윅스 프라푸치노, 칼로리 폭탄이지만 멈출 수 없어!

 

 

여러분 트윅스 프라푸치노라고 들어보셨나요?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쯤 들어 보셨을 트윅스 프라푸치노. 트윅스가 들어가서 트윅스 프라푸치노냐구요?? 땡~ 트윅스 맛이 나서 트윅스 프라푸치노라고 불리는 것이랍니다.

 

 

 

악마의 음료라 불리는 스타벅스 트윅스 프라푸치노는 800 칼로리가 넘는다고 하네요. 노출의 계절 여름에 빡세게 다이어트해도 모자랄 판에 이런 고칼로리 음료를 왜?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그런 생각을 갖고 있었던 한 사람이었지만 요즘들어 더욱 높아진 트윅스 프라푸치노의 명성에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과연 어떤 맛이길래...? 

 

 

 

 

전 카페 중에 스타벅스를 가장 좋아해요, 처음엔 뭣 모르고 다니다가 이제는 익숙함이랄까? 지금은 골드 회원까지 되어서 스타벅스의 강제 노예가 되었어요. 스타벅스에서 제가 가장 자주 먹는 음료는 바닐라라떼와 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스타일이 달달~하죠~?ㅎㅎ 쓴 맛은 좋아하지 않아 아메리카노를 마실 때도 헤이즐넛 시럽을 꼭 추가해서 마신답니다. 달달한 입맛의 소유자라서 인지 저와 트윅스 프라푸치노, 왠지 잘 맞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는 개개인에 맞춘 스페셜 오더가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트윅스 프라푸치노가 그 스페셜오더로 이루어진 음료랍니다. 기존 음료에 비해 추가되는 것이 많아 만들기가 다소 번거로워서인지 주문하기 미안하다 또는 스타벅스 직원분들이 싫어하는 것 같다 등등 많은 얘기들이 나오고 있지만 어떤 직원분들은 손님 없을 때 연습도 한다더라구요! 이야말로 진풍경 ㅎㅎㅎ   

 

 

 

 

주문 시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트윅스 프라푸치노 주세요" 라고 주문하시면 안된답니다. 모르시는 직원분들도 많다고 하니 꼭 하나하나 읊어 주셔야해요! 어떤 재료들이 추가되는지 엔실장을 따라 주문해보세요 시작합니다!   

 

 

 

 

 

※ 트윅스 프라푸치노 주문법

 

카라멜 프라푸치노, 여기에 헤이즐넛 시럽 한 펌프랑 자바칩 다 넣어서 같이 갈아주시구요. 초코 드리즐이랑 카라멜 드리즐을 컵(벽)에 먼저 뿌려주시고 내용물 부은 다음에 그 위에 휩 올려주세요. 그리고 통자바 따로 더 올려주시고 그위에 다시 초코 드리즐이랑 카라멜 드리즐 듬뿍! 뿌려주세요!!!!!!!!!!!!!!

 

이렇게 주문하시면 주문완료!! 아 숨차네요 ㅎㅎㅎㅎㅎ 뭔가 용기와 패기가 필요할 것 같은 주문 레시피..☆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7400원 입니다. 맛은 저 수고를 감수할만큼 정말 천상의 맛이라고 하니 친구랑 같이 가서 주문해봐야 겠어요. 이번 주말에 바로 고고!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트윅스프라푸치노^^ 

 

 

 

스타벅스커피(STARBUCKS COFFEE) 엔터식스 왕십리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