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4월 14일 블랙데이, 내가 솔로인 이유는??

 

 

  블랙데이 :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를 혼자 보내야 했던 솔로들이 검은 옷을 입고 짜장면을 먹으며 마음을 달래는 날 

 

 


4월 14일은 블랙데이, 솔로탈출을 몇 번이고 노렸는데 이렇게 외로이 블랙데이를 맞이하게 될줄이야.. 여러분도 저와 같은 생각?ㅎㅎ 전 블랙데이를 그저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요, 새삼 뜻을 찾아보니 솔로들이 검은 옷을 입고 짜장면을 먹으며 마음을 달래는 날이라고 나오네요. 검은 옷 까지는 차마 몰랐는데^^;;;; 이러면 너무 우울한거 아니예요? 봄인데요 그래도! 상큼한 옷 입고 기분전환해도 모자랄 판에! 검은색이라뇨!

 

 

 

+

 

 

 

ㅣㅣ

 

 블랙..데이..? >_<

 

 

 

근데~ 저렇게 하면.. 정말 위로가 되나요? (한 번 해볼까...) 참! 얼마전에 친구가 솔로에 관해 너어~~무 공감되는 차트를 하나 보내줬어요. 이름하여 '연애 못하는 사람의 특징' 혼자 보기 아까워 여러분과 공유하려구요. 아래로 고고씽~^^

 

 

 

 

 

 

어때요? 저는 한 줄~ 한 줄~ 읽으면서 연신 대박을 외쳤는데 저와 같은 분들 있으신가요?ㅎㅎㅎㅎ 이거 보내준 친구가 이제부터 저 반대로 하라네요//(솔깃?ㅎㅎㅎㅎㅎㅎ) 아래 설문 결과도 예전에 봤던 건데 인상에 남아서 적어봤어요.

 

 

 

 

 

 

종합해보면 솔로라서 좋은 점은 자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많다는 것 인 것 같네요. 솔로분들! '나는 왜 커플이 아니지, 솔로라서 외롭다'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지금 이 시간을 자신을 더욱 가꾸고 성장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발전해보세요! 대신, 그 성장하는 것에 커플이 되려는 노력도 포함이라는 거 아시죠? 저도 뭐든 해야겠어요(의지)!! 지금 문득 떠올랐는데 전 지금 하고있는 운동마저도 여.성.전.용.............이것부터 바꿔봐야겠네요^^;; 차근차근 하나씩, 우리 힘내자구요!!! 솔로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