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3. 1. 16. 15:42

오늘은 주말 드라마 시청률 1위 KBS2 ‘내 딸 서영이’ 중 곱게 자란 순하고 정 많은 ‘최호정’역을 맡은 ‘최윤영’ 패션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매회 상큼 발랄한 패션을 선보이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패셔니스타로 떠오른 최윤영(최호정) 패션. 지금 함께 보시죠! 

 

 

[ 최윤영(최호정) 스타일 키워드 '비비드' ]

 

 

 

 

1. 비비드 니트

 

극 중 최윤영(최호정)은 짝사랑에 빠진 순정녀로 최근엔 짝사랑남 상우와 결혼에 성공하며 더욱 귀엽고 순수한 여성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패션도 이에 맞게 러블리하고 소녀스럽게 표현하고 있답니다. 여기서 최윤영(최호정)이 즐겨입는 아이템은 바로 니트!

 

 

 

 

올 겨울은 모노톤 만큼이나 비비드 컬러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최윤영(최호정)은 이를 극 중 캐릭터에 반영, 비비드한 옐로우, 블루, 러블리한 핑크 등의 니트로 칙칙함 일색인 윈터 룩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답니다. 

 

 

* 니트+블라우스

 

 

 

 

최윤영(최호정)은 니트와 블라우스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입니다. 극 중 최윤영(최호정)은 니트와 블라우스로 걸리시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데요, 이 때 니트는 비비드 컬러로 선택해 트렌디 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잃지 않는답니다.

 

 

2. 비비드 아우터

 

 

 

 

내 딸 서영이에서 최윤영(최호정)은 비비드한 니트 뿐 아니라 비비드한 코트로도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스타일링하는데요. 겨울에 쉽게 도전할 수 없는 핫핑크, 레드 등의 코트 혹은 레몬색 패딩 점퍼 등 비비드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해 자칫 무겁고 둔해 보일 수 있는 겨울 아우터를 가볍고 화사하게 소화해낸답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상큼한 호정 스타일~^^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뽀글이 가디건, 앙고라 니트 스타일링 팁> http://blog.enter6.co.kr/665

<스타일리쉬하고 보온성도 뛰어난 겨울철 털모자/니트모자 추천> http://blog.enter6.co.kr/779

 

 

 

 

 

 

 

 

 

 

 

엔실장 오픈캐스트 바로가기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