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2. 12. 11. 16:59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오는 12 14일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강변 테크노마트 1층에 6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은 14,850( 4,500)의 면적으로 중세 유럽거리를 재현한 고유의 인테리어 컨셉을 유지하면서 전자전문쇼핑몰에 입점하는 만큼 디지털 디스플레이 매체를 접목하여 보다 차별화된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외 최고의 패션 브랜드를 엄선하여 타겟 고객에 최적화된 MD로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특히, SPA 브랜드인 유니클로, TOP10을 비롯하여 아디다스, 나이키, 뉴발란스, ABC마트 등 스포츠매장, 게스, 지오다노, 지오지아, 잇 미샤, 더 바디샵 등 캐주얼, 남성 여성정장, 패션잡화, 생활용품 등 80여개의 브랜드가 3개의 Avenue로 나누어 입점되며 현재 막바지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이다.

 

아울러, 12 14() 오전 10시 그랜드 오픈 세레머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하는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은 12 25()까지 12일간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오픈 이벤트 'Grand Opening Festival'을 실시한다.

 

기간 중 방문 고객 모두에게 벤츠 스마트카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며, KBS 개그콘서트 팬사인회, 란제리 패션쇼, 100원 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10%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각 브랜드별 세일 및 사은품 증정, 카드 결제시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는 등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아울러, 엔터식스 공식 블로그(http://blog.enter6.co.kr/)에서는 12 10()부터 12 25()까지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오픈 소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1등 상품교환권 100만원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그동안 엔터식스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컨셉, 경쟁력 있는 브랜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프라이즈 멤버쉽 제도 등을 통해 고객의 많은 성원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픈을 반드시 성공시켜 그동안 침체되어 있던 강변 테크노마트 및 주변 상권 활성화에 전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터식스는 최근 포스코건설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에 판매문화시설 마스터리스 계약을 체결하고 2015년 입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 뉴스와이어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김하여 2012.12.11 2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일남았어요 ㅠㅠ 꼭 가보고싶어요..
    근처에 계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너무 궁금합니다
    오픈날도 대박 나실꺼에요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