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선미와 함께 고객접점 강화

2019-5-28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유럽의 거리풍경을 모티브로 공간을 연출한 국내 유일의 테마파크형 쇼핑몰이다. 엔터식스의 공식모델인 선미는 스타일 아이콘이자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엔터식스는 스타일리쉬한 선미를 2019년 공식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엔터식스 패션쇼핑몰의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중점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4월 7일과 5월 6일에는 동탄점과 상봉점에서 선미 팬사인회를 열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진행된 사인회에는 행사 시작 전부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인파가 모여 선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엔터식스는 선미가 엔터식스의 젊은 고객층을 늘리는 역할을 하며 엔터식스만의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와도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선미와 함께 선미 굿즈 상품, 팬사인회, 공연, SNS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폭을 넓히는 프로모션에 집중할 계획이다.

한편 엔터식스는 올해 롯데백화점 안양점 인수에 대한 계약을 확정지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사 내 지하 1층부터 지상9층 규모의 복합쇼핑몰을 오픈할 예정이다. Z세대의 니즈에 맞게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극대화한 ‘1020만의 전용 쇼핑 아지트’ 라는 컨셉으로 쇼핑부터 문화, 레저, 힐링, 맛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쇼퍼테인먼트(Shopping과 Entertainment의 합성어)의 공간을 선보인다. 

엔터식스는 올해 오픈할 안양역점을 포함해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강남점, 천호역점까지 총 8개의 점포를 운영하게 됐다. 

출처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97http://www.it-b.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