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패션기획] 수능 끝나고 뭐 입고 놀지?

[패션기획] 수능 끝나고 뭐 입고 놀지?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이번 주에는 12년간의 학습을 검증 받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있는 주간입니다!

엔실장도 수능 보기 전엔 매우 떨려서 잠도 제대로 못자곤 했었는데요!

수능이 점점 다가올수록 공부에 대한 집중은 점점 안되는거 아시죠?^^

그래서 현재 수험생분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실지 모르지만, 엔실장은 이런 생각이 제일 많았습니다. '수능 끝나고 뭐하고 놀지?' 그리고 막상 수능이 끝나고 놀려고 하니 이런생각이 들죠.


 '뭐 입고 놀지?' 


미리 준비하는 엔터식스 가족여러분들을 위해 엔실장이 추천하는 놀거리별 코디를 소개합니다 ❀´▽`❀ 캡쳐 준비!!



 1. 데이트룩 


"수능도 끝났겠다 사랑하는 사람과 매일 함께 보내고 싶어"

갸냘픈 목선을 드러낼 수 있는 브이넥 니트와 가벼워 보이지 않는 네이비 컬러.

하이웨이스트에 와이드하게 일자로 내려오는 핏으로 한 겨울 시즌엔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면 더 따뜻하게 착용 가능! 베이지색의 코트와 얇은 스웨이드 소재의 로퍼로 위 아래를 더욱 따뜻하게! 

가을 겨울에 딱 어울리는 크로스백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무엇을 넣어놓았을까요? 




 2. 놀이공원룩 


"야 평일엔 사람없어. 너때월드 가자"

은은한 워싱감과 내추럴한 밑단 커팅으로 소재감은 탄탄하지만 신축성이 좋은 데님, 기회비용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이곳 저곳을 마음 편히 뛰어다닐 수 있는 운동화. 심플한 로고 레터링의 맨투맨과 뚜거운 패딩으로 실내와 실외를 마음대로 넘나들 수 있는 합리적인 패션!

역시 놀이공원은 놀이기구 반/ 사람구경 반이지!




 3. 스트릿룩 


"○ 가는데 옷이 이게 뭐야.. 다른거 입어!"

볼드하고 매력적인 넥라인과 소매와 어깨가 따로 나뉘지 않아 슬림하게 핏을 낼 수 있는 니트.

대중화된 스키니 진을 벗어나 트렌디하고 빈티지한 롱 데님 팬츠로 위 아래 checking out.

흔하지 않은 큼직한 체크 패턴으로 박시한 품으로 어느 이너웨어도 커버 가능한 자켓.

발목을 살짝 걷어 예쁜 꽈배기 양말로 발목의 실루엣만 드러내고, 데일리룩의 끝판왕 컨버스 슈즈로 유행을 타지 않는 패션으로 거듭나버리기! 이 완벽한 패션에 9찌, 루2B똥, 프라多 등 명품 핸드백이 웬걸. 아크릴 소재의 슈링크 백으로 캐주얼한 패션 완성.

멋부리다 얼어죽는다는 부모님의 말씀을 새겨들어 내복 착용은 기호에 맞게 : )




 4. 겨울바다룩 


"기러기야 울지마라.. 나도 울고 싶다.."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연청 데님과 네이비 레트로 맨투맨.

그리고 푸른 바다와 대조되는 빨간 하이 스니커즈로 발목 강조!

많이 담기진 않지만 적당히 담아서 스타일을 낼 수 있는 만인의 백, 에코백.

바닷바람도 들어올 수 없는 하얀 구름 패딩과 내 소중한 두상을 보호할 수 있는 버건디 비니.

겨울바다는 역시 수능 끝나고 와야 제 맛이지..




 5. 홈파티룩 


"추운데 어딜 나가~ / 너네 집도 나한텐 밖이야"

배색 브이넥 리본 니트로 홈 파티 분위기 up!

와이드한 코튼 팬츠로 집 안에서 편안하게 먹고 뒹굴 수 있는 패션으로 제격.

위 아래 세틀로 화이트한 패딩과 신은 듯 안신은 듯한 스니커즈로 마실 패션 완성!

"아맞다 집에서 할 보드게임 가져와"

"알았어 캐주어랗게 착용할 수 있는 코튼 백팩에 챙겨갈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