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힐에서 내려와! 어디든지 잘 어울리는 운동화 패션

힐에서 내려와! 어디든지 잘 어울리는 운동화 패션

 

- 엔실장이 추천하는 운동화 스타일링

 

 

 

신발장 한 켠을 차지하고 있는 운동화. 그동안 아슬아슬한 하이힐을 신고 힘겨운 워킹을 해야했던 패셔니스타들도 따뜻한 봄에는 높은 힐에서 내려와 운동화를 신어보세요! 본래는 운동 목적으로 만들어진 신발이지만, 최근에는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져 하나의 개성을 표현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으니까요. 이전에는 슈트, 원피스에 운동화 이상해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던 사람이 대다수였다면, 이제는 트렌드의 최전선에 있는건 놀랍게도 스포티한 매력의 운동화랍니다.

 

 

 

 

 

 

 

그래서 엔실장이 준비했습니다. 편안한 캐쥬얼룩부터 차려입은 드레스룩까지 어디든지 잘 어울리는 운동화 패션 활용법 함께 알아봐요 :)

 

 

 

스타일링 1. 쿨한 매력의 청바지와 운동화로 데일리룩 즐기기! 

 

 

 

 

 

 

 

청바지는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만능 아이템이죠. 입을 옷이 없다면 자연스레 손이 가는 데일리 아이템인만큼 가벼운 런닝화가 잘 어울려요. 따뜻한 계절에 맞게 밝은 블루톤 청바지에 단색의 기본적인 정통 기능성 런닝화, 그리고 상의는 깔끔하게! 베이직한 운동화는 캐쥬얼하고 스포티한 데일리룩 코디와 환상궁합을 자랑한답니다.  

 

 

 

스타일링 2. 단정한 치마와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

 

 

 

 

평소에 스커트와 하이힐을 즐겨 신는 여성들도 올해는 스커트에 운동화를 매치해보세요!

단정한 스커트로 가장 널리 알려진 미디 스커트에는 꼭 하이힐을 신어야 여성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컬러풀하거나 과감한 패턴의 운동화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은 살리면서도 쿨지수를 높일 수 있답니다. 미디스커트의 특성상 포멀하거나 드레시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상의 역시 기본 스타일링으로 선택해야 오버스럽지 않아요. 대신 신발은 튀면 튈수록 미디스커트의 포멀한 매력과 대비되어 유니크한 매력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답니다.

 

 

 

 

 

 

 

스커트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가장 만만한 패션은 걸리쉬 룩이에요. 귀여운 느낌의 기본 원피스에 비비드한 런닝화를 신어준다면, 귀엽고 발랄한 소녀가 될 수 있답니다. 비비드한 색감의 운동화를 선택했다면, 원피스, 머리 스타일, 화장법은 무조건 심플하게 스타일링해주세요. 사진 속 모델처럼 기본 블랙 운동화를 신고자 한다면, 레드 립으로 다른 한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아요!

 

 

 

 

따뜻한 봄 기운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계절이에요. 힐에서 내려와 편안한 운동화 신고, 봄산책 어떠세요?

트렌디한 청바지에 운동화 혹은 여성스러운 스커트에 비비드한 런닝화의 멋진 조합을 꼭 기억해두었다가 적극 활용하시길 바라요! :)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