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테이크아웃 가능한 팟타이 맛집 추천! 엔터식스 한양대점 ‘누들박스’ (엔터식스 누들박스, 누들박스 팟타이, 누들박스 나시고랭, 누들박스 메뉴, 누들박스 매장)

 

테이크아웃 가능한 팟타이 맛집 추천! 엔터식스 한양대점 누들박스

(엔터식스 누들박스, 누들박스 팟타이, 누들박스 나시고랭, 누들박스 메뉴, 누들박스 매장)

 

 

 

 

 

팟타이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해 드리고 싶은 음식점, 누들박스! 오늘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 누들박스 방문 후기를 전해 드리도록 할게요:D 누들박스는 맛있는 팟타이와 나시고랭 등으로 익히 잘 알려져 있는데요. 엔터식스 내에도 누들박스매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다양한 세계 음식점이 모여 있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자리하고 있는 누들박스. 매장이 꽤 크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발견하실 수 있어요!

 

 

 

 

 

누들박스의 주 메뉴는 팟타이, 나시고랭 등과 같은 아시안 누들 & 볶음밥인데요. CNN이 선정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순위에서 나시고랭과 팟타이가 각각 2, 5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CNN도 인정한 그 맛을 오늘 누들박스에서 맛봤습니다+_+

 

 

 

 

 

게다가 팟타이, 나시고랭이 포함된 세트메뉴가 할인 행사중+_+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점심식사를 즐기는 손님들이 꽤 많았는데요. 둘러보니 역시 세트메뉴로 많이 주문해서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누들박스는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매장에서 먹지 않아도 OK!! 엔실장은 매장에서 먹었기 때문에 포장된 모습을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는데요. 포장해 갈 경우 심플한 디자인의 종이박스에 음식을 담아 준답니다. 이쯤 되면 가게 이름이 왜 누들박스인지 눈치채셨겠죠^^?

 

 

 

 

 

오픈 주방과 카운터^^! 누들박스는 셀프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어서, 주문은 메뉴 확인 후 카운터에서 직접 해야 해요. 물론 다 먹고 난 뒤에 그릇과 쟁반 역시 카운터로 반납!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누들박스 메뉴에요. 팟타이, 나시고랭, 타이칠리, 미고랭, 팟씨유, 카오팟 등이 있으며, 사이드메뉴로 고구마롤, 춘권 등도 맛볼 수 있습니다. 물론 엔실장은 고민 없이 팟타이, 나시고랭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주문했지만요^^;

 

 

 

 

 

메뉴 밑에 귀여운 그림이 있어 뭔가 했더니 음식 속에 들어간 재료들이더라구요. 요런 센스! 너무 좋아요^^!

 

 

 

 

 

 

 

오래 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 등장!

 

 

 

 

 

태국의 대표음식이자 누들박스의 인기메뉴이기도 한 팟타이에요~ 팟타이란 태국식 볶음 쌀국수를 말하는데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랍니다. 여기에 땅콩가루를 더해 고소한 맛을 더해주는 것이 포인트! 누들박스 팟타이 역시 새콤함과 달콤함, 고소함이 모두 살아 있었는데요. 살짝 매콤한 것이 간도 딱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숙주도 아삭해서 자꾸만 손이 갔던~ :D

 

 

 

 

 

다음은 나시고랭! 돼지고기를 채소, 해산물과 함께 미고랭 소스에 볶아낸 인도네시아식 볶음밥입니다. CNN에서 선정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2위답게 진짜 맛있어요T.T! 간도 좋았고 중간중간 계속 씹히는 돼지고기가 고소한 풍미를 더해준답니다.

 

 

 

 

 

엔실장이 좋아하는 반숙+_+ 노른자를 톡 터뜨린 뒤 밥과 함께 비벼주면 그야말로 꿀맛이죠^^?

 

 

 

 

 

 

이건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고구마롤이에요. 바삭하면서도 고구마 특유의 단맛이 부드럽게 돌아서 맛있었습니다:D

 

 

 

 

 

음식 양도 꽤 푸짐한 편! 개인차가 있긴 하겠지만 저희는 여자 둘이서 절반 정도 먹었을 때, 이미 배가 부르기 시작하더라구요~

 

 

 

 

 

하지만 먹다 보니 어느새 빈 접시가^^; 그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방문했을 무렵에 식사중인 손님들이 많아서 매장 사진을 다 담지 못했는데요. 식사를 다 마치고 나니 가게가 조금 한산해졌더라구요~ 그래서 나오는 길에 몇 컷 더~ 이런 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왕십리 또는 한양대 근처 태국음식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위치한 누들박스 GO! 간편하게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매장에서 포장 후, 집 또는 야외에서 맛있는 팟타이를 즐겨보는 것도 괜찮겠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