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공연 추천] 올 가을 볼만한 뮤지컬 추천! 뮤지컬 신데렐라, 뮤지컬 원스, 태양의서커스 퀴담

 

[공연 추천] 올 가을 볼만한 뮤지컬 추천!

뮤지컬 신데렐라, 뮤지컬 원스, 태양의서커스 퀴담

 

 

올 가을엔 어떤 공연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까요? 감성적이거나 환상적인, 또는 볼거리와 아름다운 음악이 가득한! 2015년 가을에 즐기기 좋은 뮤지컬 공연 세 편을 추천해 드릴게요.

 

 

색다른 신데렐라를 만나다 : 뮤지컬 <신데렐라>

 

 

 

 

어릴 적 보았던 동화 속 신데렐라를 뮤지컬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달 12일부터 공연 예정인 뮤지컬 <신데렐라>를 통해서인데요. 2013년도 미국 브로드웨이 초연 뮤지컬로 공연 역사가 그리 길진 않지만,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협회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검증 받은 작품이랍니다. 한국에서는 올 해 첫 선을 보이게 되었죠.

 

 

 

 

 

뮤지컬 <신데렐라>는 동화 신데렐라를 기본 틀로 하고 있지만, 스토리나 인물 설정에 있어서는 조금 차이를 보이는데요. 집정관의 부패로 인해 혼란스러워진 왕궁과 혁명의 목소리를 높이는 백성들, 즉위를 앞두고 미래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왕자, 혁명과 장미쉘과 신데렐라 의붓언니의 사랑이야기 등 동화 속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신데렐라의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게다가 신데렐라 캐릭터도 왕자에게 구두를 남기고 갈 것인지를 고민하는 적극적이면서도 당찬 아가씨로 그려진다고 하네요. 익숙하지만 색다른 매력의 뮤지컬 <신데렐라>, 고전이 전하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에 빠질 준비 되셨나요?

 

 

 

 뮤지컬 <신데렐라>

 - 공연기간 : 2015 9 12 ~ 11 8

 - 공연장소 : 충무아트홀 대극장

 - 출연 : 엄기준, 양요섭, 산들, , 안시하, 서현진, 윤하, 백아연, 홍지민 등

 

 

 

 

영화 원스뮤지컬로 다시 태어나다 : 뮤지컬 <원스> 오리지널 내한

 

 

 

 

2012년 토니상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그 중 8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인기 뮤지컬 <원스>의 오리지널 내한공연이 22일 막을 올립니다. 뮤지컬 <원스>2006년 제작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당시 영화 OST가 큰 히트를 치며 우리나라에서도 꽤 많은 인기를 얻었죠?  

 

 

 

(이미지출처 : 신시컴퍼니 홈페이지)

 

 

뮤지컬 <원스>의 가장 큰 장점은 연기를 하는 배우들이 노래와 춤, 나아가 악기 연주까지 모두 직접 소화해낸다는 점인데요. 배우들이 연주하는 악기만해도 16종류, 50여대에 달한다고 하네요. 또한 공연 시작 20분전 배우들의 즉흥 연주까지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서정적인 스토리와 음악이 함께하는 뮤지컬 <원스>! 가을의 정취와도 무척 잘 어울리는 공연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리지널 내한 공연인 만큼 ‘Falling Slowly’를 바로 눈 앞에서 원어로 듣는 느낌도 남다르겠죠?

 

 

 

 뮤지컬 <원스> 오리지널 내한

 - 공연기간 : 2015 9 22 ~ 11 1

 -  공연장소 : 샤롯데씨어터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의 무대 : 태양의서커스 <퀴담>

 

 

 

 

세계적인 서커스단 태양의서커스의 아름다우면서도 경이로운 무대가 10일부터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집니다. 이번에 공연되는 작품은 <퀴담>인데요. ‘태양의서커스공연 중 단연 최고로 손꼽히는 작품이랍니다. 게다가 내년 2월 뉴질랜드 투어를 끝으로 <퀴담>이 더 이상 공연되지 않기 때문에, 이번 공연이 한국에서 <퀴담>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미지출처 : 마스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퀴담이란 라틴어로 익명의 행인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무관심한 부모를 둔 라는 어린 소녀가 상상 속 세계인 퀴담에 빠져들어, 그곳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며 희망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진행되는데요. 뮤지컬로 소개되고 있으나 사실 서커스,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의 다양한 장르가 혼합된 공연이랍니다. 전 세계 최고의 서커스단이 펼치는 최고의 서커스 공연! 특히 이번이 국내에서 볼 수 있는 <퀴담>의 마지막 공연이라고 하니 더 더욱 놓칠 수 없겠죠?

 

 

 

 태양의서커스 <퀴담>

 - 공연기간 : 2015 9 10 ~ 11 1

 - 공연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빅탑씨어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