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여름 정기 세일에서 한 번 더 세일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 실시

 

2015-06-26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6일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를 실시한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모티브로 한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는 3, 6, 9, 11 1년에 4회 실시하는 엔터식스만의 파격 SALE 행사로, 지난 3월에 이어 6월에도 진행된다.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 기간 동안에는 구입 시 추가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10% 상품교환권도 증정된다.

 

아울러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 행사를 맞아 엔터식스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시럽(Syrup) 회원들을 대상으로, 6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10% 재적립의 혜택까지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진행되며, 일부 브랜드 및 일부 품목, 임대매장은 제외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6월에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는 여름 정기 세일과 맞물려 정기 세일에서 한 번 더 세일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여름휴가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정글바베큐와 함께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7 2일까지 진행중이다.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00만원, 정글바베큐 4인 정글세트,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만원, CU모바일 상품권 3천원 등이 증정되며, 엔터식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발급받은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