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5일부터 해피 썸머 페스티벌 실시

 

2015-06-05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5일부터 18일까지 해피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하여, 엔터식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들을 위한 주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5~7일에는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엔터식스 우산을,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 '소수의견' 1 2매 예매권을 증정한다. 12~14일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파우치가 증정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가족극 '붓바람' 초대권 1 2매를 증정한다.

 

 

 

 

 

 

OK캐쉬백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OK캐쉬백 포인트를 5,000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5,000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OK캐쉬백 사용 금액의 10%를 재적립해준다.

 

엔터식스 페이스북에서는 떠나고 싶은 여름 휴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좋아요' 후 올 여름 가고 싶은 여름 휴가지를 선택하고, 댓글로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는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 엔터식스 비치타올, 던킨도너츠 쿨라타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6일에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도 주목해 볼만 하다. 엔터식스는 6 6일 오후 6시에 엔터식스를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66명에게 캔커피 6개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 뮤지컬 '체스' 관람권 응모 이벤트, 인형뽑기 이벤트 등 고객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점별 주요 영업행사는 다음과 같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리복 & 스케쳐스 전품목 최대 60% 세일과 더불어 아레나, 엘르와 함께하는 여름 맞이 스윔웨어 특가전이 열린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남성의류 최대 80% 특가상품전이 열린다. 또한 5일에는 유아동복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특가상품전 및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게스진, 폴햄 등 브랜드 초특가대전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할인전을 진행하며, 상봉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K2 특별기획전을 통해 최대 40%의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풋마트 운동화 균일가전이 열리며, 8일에는 정통 수제돈까스 전문점 '25카츠' 신규 오픈과 함께 오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운 날씨 속에 여름 맞이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별 여름 상품 특가전과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엔터식스와 함께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도 알뜰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지난 5 1일부터 대형 복합쇼핑몰 업계 최초로 OK캐쉬백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터식스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포인트 재적립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