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5. 5. 4. 10:21

 

2015-05-0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 땡스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5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정의 달 기념 특별 구매 혜택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1~5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런치 박스를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애니메이션 '' 예매권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아동 동반 방문 고객에게 엔터식스 풍선을 증정하며, 6만 원 이상 구매 시 미술 에이프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동 고객을 대상으로 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와 캐릭터 밴드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2~5일까지는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 에어바운스 놀이기구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이 외에 예쁜 아이 포토 콘테스트, 연필통 만들기 체험 이벤트, 그림 그리기 대회 등도 있다.

 

어린이날에 이어 어버이날 맞이 행사도 진행된다. 6~10일까지 남성복, 여성복, 아웃도어를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교환권을,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 '악의 연대기' 예매권을 증정한다. 4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어버이날 전날인 7일에는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BC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원 상품권이 추가 증정된다.

 

한편 5 1일부터 5일까지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에서 사랑의 바자회가 열린다. 슈페리어, 윌리엄스버그, 폴로키즈, 갭키즈, 자라, 자드, 탑텐, , 트루젠,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바자회를 통해 해당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5월은 가정의 달 특수로 인해 선물 구매 고객이 많은 달로 황금연휴 기간 동안 엔터식스를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엔터식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가족 이벤트 및 구매 혜택을 통해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라며, 아울러 5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바자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 보러 가기>>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