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새 모델에 AOA 설현 발탁

 

2015-04-10 뉴스와이어

 

 

 

 

 

패션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의 새 모델로 AOA 설현이 발탁됐다.

 

엔터식스는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 잡으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 중인 AOA의 멤버 설현이 엔터식스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설현을 모델로 내세움으로써, 엔터식스의 주 고객인 20~30대의 젊은층을 공략하겠다는 것이 엔터식스의 입장이다. 또한 청순과 섹시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갖춘 설현의 이미지가 엔터식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많은 부분 일치하여 모델 발탁으로까지 이끈 것으로 알려졌다.

 

청순한 외모와 함께 S라인 몸매를 자랑하며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갖춘 것으로도 잘 알려진 설현은, 엔터식스 모델로 활동하며 각종 광고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엔터식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지난 2일 지면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추후 TV CF 및 팬사인회 등의 활동도 진행한다.

 

설현은 가수 AOA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가수 활동은 물론 드라마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큰 활약을 보이고 있다.  안정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내 딸 서영이', '못난이 주의보' 등의 드라마 및 영화 '강남 1970'에 출연했으며,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은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에서는 밝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 줘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AOA 설현의 합류로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엔터식스의 행보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엔터식스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유통사로 거듭나기 위해, 2015년 내 중국 후난성 장사시에 중국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 AOA가 한류 아이돌로서 중국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AOA 설현 모델 발탁이 엔터식스에게 큰 강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도 앞두고 있는 만큼 엔터식스를 대표할 만한 새로운 얼굴이 필요했다", "최근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설현이 엔터식스의 스타일 아이콘이 되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