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Talk
2015. 4. 29. 12:23

 

[문화 Talk]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영화 할인, 문화가 있는 날 혜택 즐기기)

 

 

주룩주룩 비가 내리는 4월의 마지막 수요일입니다. 동시에 오늘은 문화가 있는 날이기도 한데요. 매달 마지막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이란 국민들이 문화 시설을 조금 더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시행한 문화 정책 중 하나로 2014 1월부터 시행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문화가 있는 날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 분들도 많은데요. 5월 황금연휴를 즐기기 전에 문화가 있는 날을 먼저 즐겨 보는 건 어떠신가요? 문화가 있는 날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영화 한 편 어떠세요?

 

 

 

 

문화가 있는 날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혜택 중 하나는 영화관람 할인인데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전국의 주요 영화관에서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 6~8 사이에만 가능한데요. 이 시간 동안에는 영화관람료가 무려 5,000이란 사실! 평소 영화관람료가 부담스럽게 느껴졌던 분들이라면, ‘문화가 있는 날을 이용하여 영화 관람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현재 개봉 중인 영화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위험한 상견례2>, <차이나타운>, <장수상회>, <분노의 질주:더 세븐>,
 <
땡큐, 대디>

 

 

 

 

 

전시 & 공연, 할인 or 무료로 즐기기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국립중앙박물관, 국립현대미술관 등 주요 박물관 및 미술관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요금 할인은 물론 무료 전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장 개장을 하는 곳도 있으며,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특별 문화행사도 진행됩니다. 아울러 공연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국립극장, 예술의전당 등에서 다양한 공연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니, 방문하고자 하는 곳에 어떤 할인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우리의 역사와 전통을 찾아서~ 문화재 무료 관람

 

 

 

(이미지 출처 : 문화재청 홈페이지)

 

 

조금 더 특별하고 뜻 깊은 문화 나들이를 즐기고 싶다면 문화재 관람은 어떤가요? 경복궁, 창덕궁 등 4대궁을 비롯하여 종묘, 왕릉, 서원 등이 오늘 하루 동안 무료로 개방됩니다.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역사의 향기 속에 빠져 보세요~

 

 

 

 

스포츠 경기 관람하며 익사이팅한 하루를!

 

 

 

 

스포츠 경기도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 가능한데요. 프로야구의 열기로 뜨거운 요즘! 오늘은 아이와 함께 야구장에 방문해 보세요~ 부모와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가 함께 관람할 경우 입장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겠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2)
Collection (770)
Life & Talk (279)
Now Event (256)
Now Enter6 (681)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