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가 새롭게 태어난다! 엔터식스 멤버십 카드 변경 내용 체크하기!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가 새롭게 태어난다! 엔터식스 멤버십 카드 변경 내용 체크하기!

 

 

평소 엔터식스에서 자주 쇼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빼놓지 않고 챙기는 것이 있으니 서프라이즈 카드! 서프라이즈 카드는 엔터식스의 멤버십 카드인데요. 계산 시 서프라이즈 카드를 제시하면 포인트 적립과 함께 정상상품을 6~10% 할인 받을 수 있어 고객님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서프라이즈 카드 정책에 변동 사항이 생겼는데요. 해당 내용 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엔터식스를 방문하면 위와 같은 안내문을 쉽게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안내문 내용처럼 2015 5 1일부터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4 30일까지는 서프라이즈 회원 가입 시 플라스틱 카드를 지급받을 수 없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서프라이즈 회원 가입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과연 어떤 내용이 변경되었는지 확인해 볼까요?

 

 

 

 

 

가장 큰 변화는 제휴포인트사가 변경된 점인데요. 변경 전 서프라이즈 카드는 오포인트와 제휴하여 운영되고 있었으나, 5 1일부터는 오포인트가 아닌 OK캐쉬백 기능이 추가됩니다. 뿐만 아니라 가입사은품 및 포인트 사용과 관련한 부분에도 변동사항이 생겼으니 해당 내용 참고 바랍니다.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제휴포인트

 Oh! Point 최대 10% 사용 + 0.5% 적립

 OK 캐쉬백 최대 100% 사용

 가입사은품

 감사 사은품 F&B 교환 쿠폰 3

 감사 사은품 5천원 상품교환권 증정

 포인트사용

 1만 포인트 이상 보유 시
 1
만점 단위 상품교환권 교환 및
 1
천점 단위 현금처럼 사용

 5천 포인트 이상 보유 시
 
5천점 단위 상품교환권 및
 1
천점 단위 현금처럼 사용

 포인트적립

 구매금액의 1% 적립

 구매금액의 0.5% 적립
 (
, 특전비 유효기간 종료시 구매금액의 0.1%)

 

 

 

 

 

 

 

아울러 이번 주말(~4 19)까지 푸짐한 할인 혜택이 가득한 엔터식스 봄 서프라이즈 세일이 진행되니 쇼핑을 앞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D 이번 주말도 엔터식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