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스타벅스 2014 서머 프로모션 1차 MD 출시! 스타벅스 텀블러 & 스타벅스 머그컵

 

스타벅스 2014 서머 프로모션 1차 MD 출시!

  

 

2014 서머 사이렌 머그 355 ml 

 

새하얀 바탕의 머그에 스타벅스 로고가 음각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스타벅스의 대표 색상인 초록색 띠가 돋보입니다. 

 

 

 

 

2014 실버 핸들 머그 355 ml 

 

하얀 색상에 은색 스타벅스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은을 입힌 손잡이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주의)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더블 월 글라스 450 ml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흰색의 사이렌 로고가 크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이중벽 구조의 보덤 글라스입니다.  

 

 

 

 

스타벅스 레터로고 더블 월 글라스 350 ml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부 유리는 커피와 어울리는 투명한 갈색으로 디자인되어 음료를 담으면 은은하게 비칩니다.   

 

 

 

 

2014 그라디언트 블루 콜드컵 473 ml

 

투명한 초록색에 반짝이가 들어간 빨대와 청록색의 그라디언트 위에 패턴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색이 다른 두 가지의 리드를 갈아 끼울 수 있게 되어있어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록색의 플랫 리드와 노란색의 돔 리드가 세트로 구성된 콜드컵입니다.  

 

 

 

 

2014 그라디언트 핑크 콜드컵 473 ml

 

투명한 초록색에 반짝이가 들어간 빨대와 핑크색의 그라디언트 위에 패턴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색이 다른 두 가지의 리드를 깔아 끼울 수 있게 되어있어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핑크색의 플랫 리드와 네이비색의 돔 리드가 세트로 구성된 콜드컵입니다.

 

 

 

 

 

 스타벅스 커피(STARBUCKS COFFEE)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Tel : 2200-6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