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이름만큼 놀~라운 혜택, 엔터식스 멤버십 '서프라이즈 Oh!카드'를 소개합니다~!!

  

 이름만큼 놀~라운 혜택, 엔터식스 멤버십 '서프라이즈 Oh!카드'를 소개합니다~!!

  

 

여러분~ '서프라이즈 oh! 카드'를 아시나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 기존 엔터식스 멤버쉽인 '서프라이즈 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서프라이즈 카드와 Oh포인트 카드가 만나 혜택이 배가 된 최고의 멤버십 카드랍니다. 과연, 얼마만큼이나 스페~셜한 혜택들로 중무장되어 돌아왔는지, 지금 바로 엔실장과 알아보아요^^ 

 

 

 

 

1. 정상상품 365일 6~10% 할인과 최대 1.5% 적립이 동시에!

 

백화점에 5% 할인 쿠폰이 있다면 엔터식스엔 6% 멤버쉽 할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백화점 할인 쿠폰은 사용 횟수에 제한이 있는 반면 엔터식스 멤버쉽 할인 혜택 사용엔 횟수 제한이 없다는 점~~~ 엔터식스 멤버쉽 서프라이즈 Oh! 카드에 가입하시면 1년간 무제한으로 똑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 하나 들어볼게요! 올 겨울도 한파가 잦을 것이라는 전망에 든든한 아웃도어 다운 점퍼 많이들 찾으시죠~ 워낙 고가인지라 큰 맘먹고 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한푼이 아쉬운 이 때, 필수로 가지고 계셔야할 것이 바로 이 '서프라이즈 Oh!카드' 랍니다. 자, 그럼 요즘 제일 잘나가~♬는 코오롱 스포츠 안타타카를 구매해봅시다! 입고 있으면 땀띠 난다는 코오롱 스포츠 대표 구스 다운 안타티카! 안타티카 정가는 790,000원~ 아 너무 비싸 흑흑 하지만 우리에겐 '서프라이즈 Oh! 카드'가 있죠.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 6%, 47,400원 할인!! 또는 Oh포인트 보유 고객이라면 10%, 79,000원 할인(오포인트 차감 할인) 중 선택하실 수 있고 1% 엔터식스 포인트 적립 (7,900점)과 0.5% oh! point 적립(3,950점)까지 모두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 서프라이즈 회원 분들을 위한 구매금액별 상품 교환권 증정행사(60만원 구매 기준 3만원 증정)도 거의 매일 진행하니 1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는 거예요~^^

 

 

 

 

특히, KT 회원 분이라면 보유 중인 별포인트를 Oh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이렇게 전환한 Oh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별 전환은 올레클럽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되고 전환이 완료 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니 KT 회원분들이라면 무조건 만드시기를 추천해요!!

 

 

 

 < 여기저기 다되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 >

 

 

엔터식스의 입점 브랜드가 궁금하신가요? (클릭)

 

 

 

 

 

2. 이것만 받아도 본전 뽑는다! 놀라운 가입 혜택과 각종 제휴 혜택!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는 기본적으로 6%의 상시 할인과 1% 적립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거 기억하시죠? 포인트 10,000점 이상 쌓이면 동일 금액의 상품교환권 또는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회원 분들이 쏠쏠하게 이용하시고 있는데요.

 

 

 

 

1%라는 막연한 숫자에 감이 잘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 엔실장이 예를 들어 설명해드릴게요. 위에서 코오롱 스포츠의 안타티카 구매 후 7,900점이 쌓였던 것 기억하시죠? 그럼 나머지 2,100점만 모으면 바로 만원 받아가시는 거예요~~ 완전짱장! 포인트가 생각보다 금방금방 쌓여서 할인 보다 요고 노리고 쇼핑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답니다.

 

 

 

 

빵빵한 가입 사은품!

 

그리고 센스터지는 엔터식스 가입 사은품 '가죽파우치'!!!! 이 것 하나만 보시고 가입하시는 분들도 꽤 있다죠. 저는 개인적으로 라임색 파우치를 좋아해서 쟁여 놓았죠~ㅎㅎ 사용해보니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도 단연 최고! 지금 화장품 파우치로 쓰고 있는데 파운데이션까지 거뜬히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엔터식스 내 카페에서 연간 3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쿠폰과 가입 축하 적립 포인트, 분기별 할인권 등 혜택이 와르르르 쏟아져요! 

 

 

 

 

차곡차곡 쌓은 포인트로 또 한번의 쇼핑을 즐길 수도 있고 CGV, 빕스, 아웃백, 크라제버거,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치 등 다양한 제휴사 이용시에도 할인 혜택 듬뿍! 그리고 영화, 뮤지컬, 연극, 콘서트. 시사회 등 각종 문화 공연까지 팍팍 할인 받을 수 있는 '서프라이즈 Oh! 카드'의 수퍼 메가급 멤버십 혜택!!!! 이름만큼이나 Surprise한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카드 가입안하면 완전 손해겠죠~? 자신이 알뜰 고객이라 자부하시는 분이시라면  '서프라이즈 Oh!카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카드와 함께 돈버는 쇼핑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서프라이즈 Oh! 카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이 곳을 클릭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