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기다리고 기다리던 엔터식스 상봉점 그랜드 오픈, 완전 대~박!!!!

 

  

기다리고 기다리던 엔터식스 상봉점 그랜드 오픈, 완전~대박!!

 

 

* 엔터식스(Enter6)?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 몰입니다. 이번 상봉점 오픈으로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총 5개점을 운영하게 되었는데요, 

 

 

 

 

 

‘여행이 시작되는 스타일 뮤지엄’이라는 슬로건 아래 엔터식스는 엄선된 브랜드와 더불어 유럽보다 더~ 유럽같은 인테리어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유럽의 거리를 쇼핑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엔터식스 인테리어의 컨셉! 쇼핑하며 거리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답니다. 덕분에 많은 고객분들이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위해서도 자주 찾아주신답니다!!

 

 

 

 

 

 

* 엔터식스(Enter6) 상봉점?

 

지난 달 29일 금요일, 뜨거운 축하와 관심 속에 성공적인 오픈한 엔터식스 상봉점을 소개합니다! 저도 오픈식 현장에 있었는데요, 이날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엔터식스 상봉점을 찾아 성원해주셨어요. 서울 중랑구 상봉동 이노시티 1~3층에 자리 잡은 엔터식스 상봉점,  어떤 스타일로 꾸며졌는지, 어떤 브랜드가 입점되었는지, 어떤 분위기 인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엔실장과 함께 상봉점 구석구석을 파헤쳐 보아요^^ 고고!

 

 

 

 

 

 

* 유럽을 닮은 차별화된 인테리어

 

여행이 시작되는 스타일 뮤지엄 엔터식스! 엔터식스는 유럽의 거리를 재현한 차별화 된 인테리어로 이미 많은 언론, 미디어에 노출되었는데요. 이는 아이돌 뮤직비디오, 주군의 태양 등 지상파·케이블 드라마는 물론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에 까지 등장하여 엔터테인먼트 패션 쇼핑몰임을 입증했고 엔터식스 상봉점 또한 이 맥을 이어 인테리어에 심혈을 기울였답니다!

 

 

 

 

 

 

* 엔터식스 상봉점 입점 브랜드

 

엔터식스는 여성, 남성, 캐주얼, 스포츠, 잡화 등 없는 게 없는 복합 패션 쇼핑몰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 이번에 오픈한 엔터식스 상봉점 또한 알찬 MD구성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답니다! ABC 마트, 유니클로, 코오롱스포츠, K2, 나이키, 아디다스, 스케쳐스, 지오다노 컨셉, 카이아크만 부터~

 

 

 

  

(더 자세한 입점 브랜드 정보를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해주세요!) 

 

 

 

각 종 여성, 남성, 캐주얼, 스포츠, 잡화 브랜드 까지 엔터식스 상봉점에 오시면 총 70여 가지의 스타일리쉬한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롭스, 더 바디샵, 토니모리,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도 입 to the 점. 커피빈, 라바짜, 카페드롭탑 등 카페도 많아요^^

 

  

 

 

엔터식스 왕십리역점/동탄메타폴리스점

 

 

  

또한, 휴게시설 많기로 유명한 엔터식스 답게 엔터식스 상봉점 또한 쇼핑을 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보다 많은 휴게 공간을 만들어 편의를 더했답니다. 어디를 가도 도처에 휴식처가 딱! 

 

 

 

 

 

 

아래 보이는 곳은 엔터식스 상봉점 서프라이즈 라운지라는 곳인데요, 엔터식스 멤버쉽 카드인 서프라이즈 오! 카드 회원 분들을 위해 마련한 휴게 공간 입니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서프라이즈 오! 카드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이밖에도 엄마와 아이를 위한 아늑한 수유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우더룸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STAR in Enter-6

 

그리고 엔터식스 상봉점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 분들이 상봉점을 찾아주었는데요, 오픈 당일 엔터식스 상봉점을 빛내준 스타는 바로 클라라! 엔터식스에서 2번째 팬사인회를 갖는 클라라는 이날 매끈한 각선미를 살린 패션으로 많은 고객분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인기가 어마~어마~했죠!

 

 

 

 

 

 

그리고 토요일에는 인기 절정의 남자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엔터식스 상봉점을 방문했답니다. 입이 쩍~ 벌어지게 멋있더라구요!!끼야! 그만큼 팬들의 열기도 단연 최고!!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는 말은 이럴 때 하는 말이구나 했다니까요.

 

 

 

 

 

 

일요일에는 개그콘서트 뿜 엔터테인먼트에서 '느낌아니까~' 이 한단어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자 개그우먼 김지민 씨가 찾아 주었어요. 미녀 개그우먼 답게 넘넘 예뻤던 김지민씨! 매장 곳곳이 붐빌정도로 김지민씨의 인기도 정말 대단했답니다!!

 

 

 

 

 

 

이 밖에도 엔터식스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게릴라 공연, 전시 등 많은 볼거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사진에 다 담지 못해 아쉬울 만큼 열기 가득했던 엔터식스 상봉점 현장!!!

 

앞으도 많은 이벤트와 할인행사로 찾아뵐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