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헤어라인교정, 올림머리의 완성 예쁜헤어라인 만들기

  

헤어라인교정, 올림머리의 완성 예쁜헤어라인 만들기

 

 

봄 입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서늘햐지만 낮에는 기온이 20도까지 올라가는 등 따뜻하거나 이따금씩 덥기도 한 날씨탓에 높이 올려묶은 올림머리를 고수하는 여성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같은 올림머리라고 해서 모든 사람이 다 잘 어울리지는 않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경우 헤어라인에서 그에 따른 차이가 나고는 합니다. 오늘은 올림머리를 더욱 예쁘게 완성해주는 헤어라인 모발이식법에 대해 나눠보려고 합니다.

 

- 분당 털드림모발이식 피부과전문의 류효섭 원장

 

 

 

 

머리를 올렸을 때 예쁜머리는 헤어라인의 차이

 

여성의 예쁜 얼굴의 지붕을 형성하는 것은 바로 헤어라인입니다. 필러나 지방이식으로 이마를 예쁘게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오히려 부피가 팽창되면서 이마가 넓어진 경우엔 얼굴이 커보일 수 있습니다.

 

 

 

 

올림머리를 했을때 예쁜 헤어라인이란 얼굴의 턱선, 양볼, 광대, 헤어라인을 이어주는 얼굴의 전체적인 외곽선이 계란형으로 대칭을 이루도록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M자가 심한 경우 사나워보이거나 남성적으로 보이기 쉬우며 헤어라인이 지나치게 낮은 경우나 높은 경우 또한 예뻐보이지 않습니다.

 

 

 

 

한가지 더 염두해두셔야 할 점으로는 모발이식 후 이식된 모발은 일단 탈락되며 3개월 이후 자라나기 시작한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소 10개월 정도는 지나야 이식모가 스타일링이 가능할 정도로 자라나므로 미리 계획을 세워서 헤어라인 교정 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스럽고 예쁜 여성헤어라인 모발이식은 수술의의 노하우가 중요

 

헤어라인 이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운 결과를 도출하는 것입니다. 지나치게 헤어라인을 내리거나 각자에게 적합한 모발밀도를 구현하지 못한 경우엔 오히려 쉽게 어색해보이기 마련입니다.

 

 

 

 

사람마다 헤어라인의 모발들이 자라나는 방향들에 미세한 차이가 있으며 이러한 기존 모발들의 자라나는 방향과 각도를 참고하여 새로운 헤어라인의 모발들을 이식하는 노하우가 자연스러운 수술결과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여성분들의 경우 직장생활을 하면서 수술받으시는 경우가 많으므로 수술 후 붓기가 거의 없도록 이식하는 것이 좋으며 최소흉터봉합술을 통해 흉터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