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Beauty
2013. 10. 11. 14:59


    

2013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키워드 '톤다운, 신비로움' 

 

 

 

온 세상이 알록달록 물드는 가을. 여자들의 손톱도 가을 색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봄, 여름 시즌엔 파스텔, 비비드 계열이, 가을, 겨울 시즌에는 톤다운된 계열의 컬러들이 인기를 끌죠. 네일 컬러도 이와 다르지 않답니다. 가을, 겨울에도 역시 톤다운된 컬러들이 큰 인기를 끌겠는데요다. 여기에 펄, 글리터가 가미된다면 금상첨화! 펄, 글리터가 혼합된 네일 컬러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어 올 가을 크게 사랑받겠습니다.  

 

 

   

  

2013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키워드 '톤다운'  

 

가을, 겨울엔 역시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이 대세! 올 가을 네일 폴리쉬 역시 이런 모노톤 계열이 사랑받겠는데요, 이와함께 톤다운된 브라운, 핑크, 베이지, 카키 등 약간의 빈티지스러운 컬러들이 인기를 끌겠습니다. 특히, 톤다운된 핑크, 베이지 등과 같은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줄 수 있어 강한 스타일에 거부감을 느끼는 여성분들도 만족스럽게 소화하실 수 있답니다  

 

 

   

 

이때, 강렬한 포인트를 원하신다면 2013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네일 폴리쉬를 발라보세요! 2013 버건디 컬러는 트렌디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 시키고 선명한 레드 컬러에 비해 동양인의 손에 보다 잘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2013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키워드 '신비로움' 

 

톤다운된 컬러들과 함께 올 가을, 겨울에는 펄, 글리터가 함유된 네일 폴리쉬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 올 가을, 겨울 네일 트렌드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감성이기 때문에 펄과 글리터의 입자가 고울수록, 은은하게 빛날수록 좋은데요.  

 

 

   

 

특히 모래알을 뿌려놓은 듯 거친 느낌의 펄, 글리터가 올 가을, 겨울 핫 네일 폴리쉬!!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에는 입자가 큰 대신 어두운 계열로 선택하는 것이 클래식하고 럭셔리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 구입시 참고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올 가을, 톤다운된 컬러와 은은한 펄, 글리터로 스타일리쉬한 네일 룩을 완성해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