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맛있는 레시피]여름패션아이템? 올 여름 나를 돋보여 줄 여름 악세사리, 네추럴스타일 vs 네온스타일!

벌써 지루한 일상을 던져 버리고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휴가 시즌이 임박했습니다. 달콤하고 뜨거운 휴가는 상상만으로도 벌써 설레죠? 강렬한 태양과 시원한 패션이 넘쳐나는 휴가지에서는 우리 잇걸들은 더욱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요. 평소에는 엄두도 내지 못했던 튜브 탑 원피스, 홀터넥, 핫팬츠 등의 아이템을 마음껏 입어볼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처럼 v넥, 나시, 반팔, 반바지 등 짧은 옷을 많이 입기 때문에 팔목이나 발목이 노출되어 그냥 입기에는 허전해 보이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인지 여름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때! 바캉스를 불태울 의상을 선택했다면 이제 주얼리 아이템에 눈을 돌려보세요~ 심플한 의상에 강력한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똑똑히 해낼 거랍니다. 엔실장이 그 비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먼저 엔터식스 페이스북 친구들의 액세서리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해보았는데요. 그 첫 번째로는 나뭇잎이나 꽃잎을 소재로 자연의 향기를 머금은 '내추럴 파이' 스타일이었고요. 두 번째로는 한적한 해변에 상큼한 망고열매가 주렁주렁 달린 듯한 네온 컬러의 스타일이었습니다. 저희 엔터식스 페이스북 친구들은 내추럴 보다는 에너지가 넘치는 HOT한 트로피컬 주얼리(네온)을 선택해주었답니다!

 

'내추럴 파이' 스타일과 같이 나뭇잎이나 꽃잎 등 자연을 소재로 디자인한 주얼리들은 자연에 한 걸음 다가간 듯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최근에는 나무를 깎아 만든 볼드 한 뱅글 이나, 라피아 야자 나무 잎에서 뽑아낸 라피아 소재로 만든 주얼리 등 직접 자연 소재를 사용하는 아이템들도 나오고 있답니다. 이러한 악세사리는 이국적인 느낌이 나고 롱 맥시 드레스에 포인트로 하면 에스닉한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겠죠? 특히 시원한 바닷가 위를 거니는 듯한 로맨틱한 느낌을 주기도 한답니다.

요즘 국내외 샐러브리티들의 네온컬러의 악세사리, 메이크업과 같은 포인트를 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일명 형광색이라고 부르는 네온 톤의 옐로우, 핫핑크, 오렌지 등 강렬한 비비드 컬러는 여름 시즌 없어서는 안 될 핫 컬러랍니다! 이러한 네온컬러의 악세사리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더욱 더 빛을 발하는 네온 컬러의 아이템은 과감한 바캉스 룩을 완성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에너지가 있어 보이는 연출 됩니다.

 

특히 핫팬츠와 슬리브리스 등 심플한 의상이나 단색 컬러의 수영복에 네온컬러 주얼리를 매치하면 개성 있으면서도 통통 튀는 컬러를 더욱 뽐낼 수 있겠죠? 또한, 시크함의 대명사인 올 블랙 컬러에 원 포인트로 시선을 이끄는 것도 네온컬러 악세사리를 맛있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겠어요~

네온컬러 악세사리 초이스 팁!

 

한 여름을 대표하는 제철 컬러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눈부신 네온 컬러의 주얼리는 컬러가 포인트인 만큼 디자인은 심플한 것을 선택하고 크기나 컬러는 과감한 것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레스에서 화려한 장식이나 패턴 위에 볼드 한 네온컬러 악세사리를 연출한다면 NG~ 최대한 무지의 느낌을 살리는 드레스 위에 네온컬러를 요리해보세요~ 이로써 맛있는 레시피 완성!

 

부담스러워서 눈으로 만족하기 일쑤였던 네온컬러 아이템들 이라면! 올 여름엔 용기 내어, 내추럴 주얼리와 강렬한 네온 컬러 주얼리로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기죽지 않는 바캉스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

매주 화요일 ‘맛있는 레시피’ 투표하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