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맛있는 레시피]2012 여름패션 ‘핫 트렌드’ 내 손목을 빛내줄 트윙클 손목시계는?


 

올 여름엔 팔이나 손목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유행 이라죠~ 패션 스타일링도 스타일링이지만 컬러 풀 한 컬러의 시계나, 시원한 메탈, 또는 가죽소재의 멋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한다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디를 감성으로 바꿔 줄 것입니다. 때마침 2012 여름패션을 겨냥한 다양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손목시계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답니다. 그 중 비비드한 컬러의 색상, 시크한 화이트 컬러, 트렌디한 더블 스트랩 손목시계가 주목 받고 있다는 사실!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실용적인 머스트 해브 손목시계! 과연 2012 올 여름, 내 손목을 빛내줄 손목시계는 어떤 것일까요?

  

7월 첫 째 주에는 세련된 색상의 아이보리 가죽시계와 Hot한 컬러를 담은 캔디 같은 젤리시계를 비교해보았는데요. 트윙클 손목시계는 바로 Hot한 Hot핑크 색상인 젤리시계가 되었답니다! 이러한 소재는 내구성이 좋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젊은 감각의 소비자들에게 멋스러운 아이템인데요. 특히 생동감 있는 비비드한 컬러가 활용된 손목시계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스타일링에 활력을 더해주기 때문에 이번 S/S 시즌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이랍니다.

 

특히 여름이면 가시성이 뛰어난 컬러 아이템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면서 젤리 손목시계를 찾는 사람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실용성은 물론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스타일리시한 젤리 손목 시계'. 2012 여름패션을 책임질 젤리 손목시계 스타일링 및 보관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

젤리시계는 소재와 색상을 고려해 스포츠 룩이나 캐주얼 한 스타일에 주로 착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NO! 젤리시계는 페스티벌 같은 축제의 화려한 의상을 입을 때도 잘 어울리는데요. 이 때 시계에 팔찌를 레이어드 하여 적절히 중화시켜 ‘톤 온 톤(Tone on Tone)’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심플한 옷차림에는 젤리 워치가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비타민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시계 하나만 차는 것이 좋답니다. 정장 차림에도 이런 젤리 워치로 포인트를 줄 수 있겠죠?

 

이처럼 젤리시계는 고무 소재나 플라스틱 소재의 시계줄은 방수 기능이 뛰어나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착용할 수 있고 특히 장마철에는 습한 날씨와 땀으로 인해 쉽게 변질되는 금속이나 가죽 소재보다는 이런 고무나 플라스틱 소재의 젤리 시계가 물기 제거도 쉽고 빨리 말릴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무엇보다 무게가 가볍고 가격대도 높지 않아 부담이 없답니다. ^^

여름철 젤리 손목 시계 보관 및 관리 TIP


젤리 손목 시계를 오래 방치하면 변색되기 쉽죠~ 몇 번 착용해보지도 못했는데 변색된다면 너무 속상하실 거에요. 특히 땀이 많은 여름철에는 시계에 땀이 찰 우려가 있으므로 시계를 착용한 다음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시계를 한 번 닦아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젤리 소재로 제작된 부분에 얼룩이 묻은 경우에는 방치하지 말고 마른 헝겊에 세제를 조금 묻힌 다음 얼룩을 살살 문질러 지우세요~ 이후 얼룩이 지워지면 젖은 수건으로 세제를 말끔히 씻어내고 마른 수건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해 주면 된답니다.

 

2012 여름패션을 위한 손목시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세요? Hot한 컬러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즐기실 준비 되셨나요! 그럼 엔실장은 다음 주 더욱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뵐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