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신메뉴 출시 똠양쌀국수, 누들박스(Noodle Box)

신메뉴 출시 똠양쌀국수, 누들박스(Noodle Box)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쌀국수, 한양대 누들박스, 누들박스

 

 

 

 

태국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시는 '누들박스(Noodle Box)'!

신메뉴가 출시됐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신메뉴 출시에 엔실장이 빠질 수 없죠~~~~♡


 

 




똠양꿍을 좋아하시는 엔터식스 가족님들이라면, 반가운 소식! 

바로 누들박스 신메뉴는 '똠양쌀국수'입니다. 똠양꿍은 시켜봤어도 쌀국수가 들어있는 똠양쌀국수는 처음인데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다면, 들어와~ 들어와 ♬


 



역시나 한걸음에 달려간 곳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이에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왕십리점과 근접해 많은 분들이 헷갈리시곤 하는데요 ㅠㅠ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번 혹은 4번 출구로 나와서 한양대학교 병원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서울숲더샵 건물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Park Avenue Enter-6)이라고 써있어요 :)

 




이제는 친근한 누들박스 입구 :)

엔실장은 누들박스 한양대점을 무척이나 애용하는 고객으로써, 낯선 느낌이 이제는 전혀 없답니다. 호호^^


홍보 배너에 '똠양쌀국수'가 보이네요^^ 저번에 먹은 '포보'도 보이고요! 

포보(Pho Bo)는 오랜 시간 진하게 우려낸, 깊고 담백한 맛의 베트남 쌀국수, '똠양쌀국수'는 매콤, 달콤, 새콤한 맛이 모두 조화되어 있는 세계 3대 스프, 똠양꿍을 베이스로 한 중독성 있는 쌀국수입니다.


누들박스에서 볶음쌀국수만 먹다가 국물 있는 쌀국수가 신메뉴로 나와 너무 반가웠어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평일에는 '요일별 오늘의 메뉴' 할인 적용! 나시고랭, 팟타이, 카오팟 3가지 인기메뉴를 단돈 6,5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입니다. 평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이용해보세요 :) 





누들박스 메뉴판이에요 :) 팟타이, 나시고랭, 타이칠리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볶음쌀국수, 볶음밥 등을 6,900원부터 8,500원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타이윙, 춘권, 고구마롤 등 사이드메뉴와 탄산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나 누들박스의 팟타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팟타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라는 말씀^^!♡







점심시간이 되니 회사원분들, 대학생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나 누들박스는 양은 많은데, 가격은 합리적이라 대학생 커플들이 와서 데이트코스로 즐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근처에 뚝섬도 있으니, 테이크아웃해서 산책가셔도 좋고요.

(누들박스 테이크아웃 가능한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오픈 주방이라 더욱 믿음직한 누들박스! 쉐프님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 만큼 주방도 깨끗깨끗하네요!





짜잔~! 오늘의 메뉴를 공개합니다^^♡

신메뉴 뚬양쌀국수와 팟타이, 나시고랭, 사이드메뉴 타이윙, 춘권, 고구마롤을 주문했습니다. 비쥬얼 장난없쥬?

태국음식은 사랑, 사랑, 사랑 그 자체입니다♡ 팟타이와 나시고랭 만든 사람 칭찬해줘야 해요♡ 






가장 기대되는 똠양쌀국수! 

제가 먹어본 똠양꿍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국물맛^^ 똠양꿍은 워낙에 향신료 맛이 강해 태국음식 중에서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메뉴인데요. 누들박스 똠양쌀국수 한 번 드셔보세요 :)

쌀국수는 쫄깃하고, 양파, 버섯, 어묵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한 끼 식사로 최고입니다. 팟타이와 나시고랭 시식 틈틈히 먹어주니 별미더라고요. 






태국 볶음밥 중에 가장 좋아하는 나시고랭♡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요리라고 하는데요. 오동통한 새우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몸이 녹아 내릴 것 같아요 ㅠㅠ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나시고랭입니다. 특히나 누들박스는 1인분이 1인분 같지 않아서 좋아요. 제가 느끼기엔 1.5인분 정도 되는 양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이 맛있는 나시고랭을 푹푹 퍼먹습니다. 행복하게 말이죠♡






계란 후라이와 함께 슥슥 면을 감아 올려 한 입 먹으면, 눈에 하트가 뿅뿅 생기는 팟타이에요.

볶음을 뜻하는 팟(Pot)과 태국을 뜻하는 타이(Thai)의 합성어인 팟타이는 단맛, 신맛, 짠맛, 고소한 맛등이 어우러진 음식으로 누들박스 방문 고객의 50% 이상이 선택한다는 인기메뉴인데요. 


탱글탱글한 새우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쫄깃한 쌀국수 면발과 어우러지는 계란후라이, 사각거리는 숙주에 땅콩가루를 슥슥 섞어 먹으면 그냥 뭐 하트 뿅뿅이죠 :)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타이윙, 춘권, 고구마롤입니다. 타이윙은 지난번에도 맛봤는데 역시나 짭쪼름한 소스에 살코기가 잘 어울려요. 그리고 처음 먹어본 춘권과 고구마롤은 너무나 담백해서 놀랐답니다. 


아주 깨끗한 기름에 튀기시나봐요. 진짜 깨끗하고 매끈하게 튀긴 느낌이라고 할까요? 바삭바삭하고 기름기도 많지 않아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요.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물, 티슈, 무피클은 셀프로 떠다먹으시면 돼요^^ 저는 무피클이 너무 제 입맛이라 여러번 왔다갔다했답니다. 

셀프라 듬뿍듬뿍 먹어도 눈치가 보이지 않아서 좋아요 :) 





입구 한 켠에 아기 의자도 놓여져 있어서 엄마들끼리 점심 식사 하러 오기에도 엄마 아빠 가족모임 하기에도 굿인 장소에요. 오늘 저녁 메뉴는 누들박스, 너로 정했다!^^





맛있는 음식이 곧 행복♡ 

누들박스에서 아주 맛있는 하루 잘 보내고 갑니다. 




#볶음쌀국수_볶음라이스_전문점_누들박스

#신메뉴_출시_똠양쌀국수_국물이_끝내줍니다

#테이크아웃도_가능합니다



 



 

▶ 신메뉴 베트남 쌀국수 '포보(Pho Bo)'가 궁금하다면,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이미지 클릭클릭!◀



 

 

 

누들박스(Noodle Box)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누들박스'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문의02-6564-6028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