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애슐리 BBQ 신메뉴 칭찬해!

애슐리 BBQ 신메뉴 칭찬해! 칭찬해! 칭찬해!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애슐리, 애슐리 신메뉴 BBQ

 

 

 

 

지난 5월 30일부터 애슐리에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엔실장이 한달음에 다녀왔어요. 오직 애슐리 W, W+에서만 만나는 IT'S BBQ TIME @FIRE UP THE GRILL!!!!!


잭 글레이즈드 폭립/ 마늘 바비큐 치킨 스테이크/ 골든 바비큐 포크밸리/그레이트 미트 피자/ 화이어 윙 스틱/ 요거망고 키위 케이크/ 초코 포레누아 롤롤 등 총 13종을 만날 수 있다는 아주 기분 좋은 소식~~~~♡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각종 F&B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곳인데요. 왕십리점과 근접해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기도 하는 이 곳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번 혹은 4번 출구로 나와서 한양대학교 병원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맛집 현수막들이 총총 걸어 있는 저 건물이 바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Park Avenue ENTER-6)랍니다. 





서울숲더샵 건물 가까이 가면, 오른쪽과 왼쪽 2개의 입구가 보이실 텐데요.  애슐리 매장은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셔서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1층에 BHC 매장이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리면, 바로 애슐리가 있어요. 3층 전체를 통으로 쓰고 있기 때문에 넓고 아늑해 단체모임으로도 딱이랍니다. 각종 돌잔치, 백일, 회갑, 환갑 등 각종 단체예약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첫번째 생일도 애슐리와 함께 해보세요♡












안쪽으로 쭉쭉 들어가보니, 엄청나게 넓은 공간에 테이블로 꽉 차 있더라고요. 단체손님이 와도 끄덕 없겠어요! 인테리어 자체도 깔끔하고 모던해서 좋더라고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학생들이 많았어요. 근처에 한양대학교가 있다 보니 한양대 학생들이 데이트 하러 혹은 친구 단체 모임하러 많이들 온다고 하네요 :)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니 성동구 엄마들 모임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BBQ 신메뉴부터 공략해줍니다. 그레이트 미트 피자도 찹찹 접시에 담아 주고, 오리엔탈 와사비 누들 샐러드, 오리지날 치킨&프라이즈, 포테이토 그라탕도 차곡차곡 쌓고요. 제가 좋아하는 매운 음식, 화이어 윙스틱과 부드러운 마늘 바비큐 치킨 스테이크도 야무지게 담았지요.






고기에 신선한 야채도 빠질 수 없으니, 샐러드도 한 접시 푸짐하게 담고 흡입할 태세를 갖추고, 테이블로 돌진!!!

이것저것 담고 보니 4접시가 빼곡히 테이블에 올려져 있더라고요. ^^ 

이 맛에 애슐리 오는 것 아니겠어요?^^!♡♡♡ 넘나 맛있는 것








매콤한 화이어 윙 스틱, 그레이트 미트 피자가 엔실장 입맛에는 가장 딱!

그릴에 구운 뜨끈한 파인애플도 달달했고, 생크림 호박 샐러드도 부드러웠어요. 오리지날 치킨 순살은 폭신폭신 촉촉했고, 볶음우동은 탱탱한 면발과 매콤한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너무 맛있는 것들이 많아 몸이 열개였으면 좋겠다 생각했답니다. 많이많이많이 먹게요. 10인분 먹게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엔실장이 애슐리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식사 후 디저트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커피와 케이크, 쿠키, 다양한 과일까지 함께 찹찹^^♡



특히 저 달달한 연유에 폭 빠져 있는 츄러스가 굿~~~







그리고 이제 에슐리에서도 치맥, 피맥을 즐길 수 있어요.

카스, 스텔라, 호가든 로제, 구스아일랜드 등을 애슐리의 맛있는 음식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사실 :)





애슐리 신메뉴 출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YOUR_ASHLEY를 팔로우하고, #애슐리신메뉴 #바비큐파티 해시태그와 함께 바비큐 시즌 신메뉴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완료! 매주 추첨을 통해 애슐리 식사권을 준다고 하니, 꼭 한 번 참여해보세요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애슐리는 항상 친절해서 올 때마다 기분좋게 식사하고 가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만족만족 대만족하고 돌아왔답니다. 다른 신메뉴로 바뀌기 전에, 한번 들려보세요! 엔실장 강추합니다. 




#애슐리_BBQ_신메뉴_완전_칭찬합니다.

#애슐리_열일하네! 

#돌잔치_백일잔치_ 회갑_ 환갑등_각종_단체예약_환영합니다.


  

 

애슐리(ASHLEY)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상 3층 '애슐리'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02-6412-1223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