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빙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스노우마운틴(Snow Mounteen)

빙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스노우마운틴(Snow Mounteen)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디저트, 한양대 빙수

 

 

 

햇볕은 쨍쨍, 바람은 서서히 잦아들면서 한 낮에는 초여름이라 해도 될 정도로 맑고 따뜻한 날씨가 유지되고 있어

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포근한 날씨에 벌써부터 빙수 생각이 간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엔실장이 출동해봤습니다 :) 빙수 맛집, 스노우마운틴(Snow Mounteen)으로 고고싱!

 

 

 

 

 

 

 

스노우마운틴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끔 엔터식스 한양대점과 왕십리역점을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한양대점은 F&B(식음료)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

 

 

 

 

 

 

매장 규모는 그리 크진 않지만, 아담해 오히려 정감가는 곳이에요 :)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는 메뉴들의 사진과 종류, 가격 등을 볼 수 있도록 메뉴판이 세워져 있어요. 원하는 메뉴가 있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스노우마운틴 매장의 작은 배려가 돋보이네요.

 

 

 

 

 

친구와 도란도란 수다 떨기 좋을 것 같죠? 점심 시간에 맞춰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직원 분께 들어보니, 디저트 카페라 점심 시간이 끝난 2시 정도부터 손님이 많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음료로 꼽힌다는 뽀로로 음료도 색색별로 판매되고 있고, 유아용 의자도 구비하고 있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끼리 방문하기 좋아요. 엄마들은 빙수를 우리 아이들은 뽀로로 음료를 주문하면 딱이겠죠?^^

 

 

 

 

 

 

 

 

100% 국내산 팥을 사용하는 팥빙수, 밀크티 & 홍시스노우디, 망바 & 딸바, 그리고 다양한 티(tea), 크로크무슈 홍보전단지가 곳곳에 보여요. 빙수 맛집인줄 알았는데, 그 외의 음료 및 샌드위치도 판매해서 다양하게 고를 수 있겠더라고요.

 

 

 

 

스노우마운틴 메뉴에요 :) 생각보다 많죠?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스노우아이스에요. 스노우아이스는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저칼로리의 건강한 아이스크림인데요. 아이스크림과 빙수의 중간 단계쯤이랄까. 암튼 넘넘 맛나요!

 

저는 당연히 밀크 스노우아이스와 스트로베리 스노우아이스를 기본으로 초이스! 그리고 망고빙수와 망고스무디, 스트로베리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요즘 딸기랑 망고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 그래서 죄다 딸기, 망고 ♡♡♡

인공색소를 쓰지 않아서 그런지 스노우아이스 색상이 그렇게 진하진 않죠? 오히려 더 건강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망고빙수와 스무디에요. 망고를 아주 많이 넣어주셨더라고요. 행복해 :-)

 

스무디에는 타피오카 펄이 잔뜩 들어가 있었는데요. 스노우마운틴 타피오카 펄은 천연 타피오카라서 쫄깃쫄깃해요. 그 스무디 안에 들어있는 동그랗고 까만 떡이요^^

 

 

 

 

 

 

그리고 실타래 같은 스노우아이스!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스트로베리 스노우아이스 색상이 강하지 않았어요. 약간 핑크빛이 돌아요 :)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게 빙수 같기도 하면서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면서 독특하더라고요.

맛있어요. 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 네번 드세요. 천번드세요!!!! ^^!♡

 

 

 

 

 

시원하게 뚝딱 비워낸 빙수와 스무디, 그리고 스노우아이스 :)

디저트를 이렇게 배부르게 먹긴 또 오랜만이네요. 양도 많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스노우마운틴.

 

 

포근한 날씨에는 역시 시원한 빙수가 제격이죠. 완전 강추합니다.

엔터식스 가족님들, 엔실장 믿고 꼭 한 번 가보세요!

 

 

 

 

지금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스탬프 릴레이 투어 이벤트 중인 것 아시죠? 2017년 5월 31일까지 음식 맺아 스탬프 5개 획득시 또는 음료 매장 스탬프 7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스노우마운틴에서도 꼭 스탬프 받으세요 :-)

 

 

 

 

그리고 서프라이즈 회원님들을 위한 핫 이벤트!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2,000포인트는 한양대 F&B 5,000원 식사권으로 4,000포인트는 10,000원 식사권으로 6,000포인트는 15,000원 식사권으로 바꿀 수 있으니 서프라이즈 포인트로 굿 혜택을 누려보세요 :)

 

 

 

 

#인공색소를_사용하지_않는_스노우아이스&빙수_맛집

#포근한_날씨엔_빙수가_딱이죠!

#엔실장이_인증하는_빙수맛집_스노우마운틴입니다.

 

 

 

 

 

스노우마운틴(Snow Mounteen)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스노우마운틴'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 02-6564-6228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