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힐링 떡카페, 여백의 미학을 소개합니다!

힐링 떡카페, 여백의 미학을 소개합니다 :)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디저트, 한양대 떡카페 

 

  

 

 

한양대 떡카페로 유명한 '여백의 미학', 엔실장이 다녀와봤어요 :)

건강 음료부터 단일원두로 맛을 낸 고소한 커피, 그리고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따끈따끈한 빵까지 그 날의 힐링힐링함을 엔터식스 가족님들께 낱낱이 들려드릴께요!

 

 

 

 

 

 

 

'여백의 미학'은 F&B(식음료) 맛집들이 모여 있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과 왕십리점을 헷갈리시면 안돼요^^ 한양대점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 출구로 나와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으로 3분 정도만 걸어 오시면 서울숲더샵 건물에 있어요!

 

 

 

 

 

매장 이름 답게 여백의 미를 한껏 품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위로 돔 형식의 천장을 통해 햇빛이 따뜻하고 은은하게 내리쬐고, 사방이 트여져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답답함이 전혀 없어요.

 

 

 

 

 

 

 

인테리어 느낌이 무척이나 따뜻하죠? 엔틱풍의 장식품과 목조 장식장, 철재와 목조가 묘하게 조화된 테이블, 의자까지 어느 것 하나 거슬리는 느낌 없이 깔끔 그 자체라 주말에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몇 시간이고 앉아 시간 보내는데 안성맞춤이에요.

 

 

 

 

동서양의 조화로운 공간, 편안함과 여유에서 오는 힐링의 공간, 여백의 주는 여유로움과 절제의 미를 담고 있는 곳.

바로 '여백의 미학'입니다.

 

공간도 공간이지만, 판매하고 있는 음식 또한 힐링, 여유 그 자체인데요. 떡집과 까페가 융합된 곳으로 우리떡, 전통차, 빙수, 유기농차, 깔라만시, 카카오티 등을 맛볼 수 있어요.

 

 

 

 

 

 

 

 

 

 

메뉴판을 살짝 구경해보니 음료, 디저트 외에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 한 잔 하기엔 살짝 아쉬울 때 친구와 맥주 한 잔 꿀꺽꿀꺽 마시면, 무더위가 싹 물러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이지 힐링카페입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하면서도 흥미로웠던 부분! 바로 슈퍼푸드 깔라만시인데요. 이유없이 피곤하다면 꼭 먹어보라며 직원 분이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레몬보다 비타민이 30배라는 배너가 계산대 앞에 뚜둥!

 

이처럼 여백의 미학은 단순히 떡과 건강차만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음료, 티, 주류 등 다양하게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아요 :)

 

 

 

 

그리고 떡 뿐만 아니라 빵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키스링마늘빵이에요. 오늘은 너로 정했다. 키.스.링.마.늘.빵!!! ^^♡ 빵순이답게 엔실장은 떡보다는 키스링마늘빵이 끌리더라고요.

 

 

레몬보다 비타민 30배나 많다는 깔라만시, 듣기만 해도 몸이 좋아질 것만 같은 오미자에이드, 처음 보는 카카오티, 그리고 키스링마늘빵을 주문했어요.

 

 

 

 

짜잔

넘나 맛있겠쥬?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께요.

 

 

 

 

 

제가 가장 기대했던 키스링마늘빵이에요. 지금까지 먹어본 마늘빵과는 전혀 다른 맛! 차원이 다른 맛! 빵 식감도 쫄깃쫄깃 부드럽지만, 촉촉하게 베어있는 마늘의 단맛이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함께 간 친구들 모두 엄지 척하며 먹어치운 빵이었어요. 정말 100만번 강추가 아깝지 않을 정도의 맛이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단일 원두로 만든다는 아메리카노! 시중 카페에서는 대부분 단일원두가 아닌 여러가지 원두를 섞어 만든다고 하네요. 커피에 대해서 전문적으로는 잘 모르지만, 단일 원두로 만들어서 그런지 조금 더 고소한 느낌이 들었어요.

 

 

 

 

 

 

카카오티에요. 카카오 립을 우려내 달지 않은 초콜릿 티인데요. 약간 초콜릿 맛이 은은하게 나서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아요. 코코아랑은 또 맛이 달라요! 유리 주전자에 담겨 아래에 촛불을 켜주셔서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정말 독특하면서도 맛있었던 티였어요^^!♡ 이것도 강추!

 

 

 

 

그리고 그 레몬보다 30배나 비타민이 많다고 하는 깔라만시와 듣기만 해도 몸이 건강해질 것만 같은 오미자에이드에요. 색깔이 너무 예쁘죠? 노랑, 빨강^^

 

 

깔라만시는 눈짐작으로는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슬러시 느낌이었는데요. 맛은 전혀 새로운 맛! 시기도 엄청 신데도, 거부감 들지 않는 맛이랄까. 비타민 충전과 더불어 여름 갈증을 완전히 해소시켜주는 음료였어요.

 

 

그리고 오미자에이드는 탄산이 들어가 톡톡 튀는 맛이 기분 좋았어요. 오미자라 하면, 맛있을 것 같진 않고 건강에만 좋을 것 같은 느낌인데 탄산이 있어서 그런지 거부감이 들지 않더라고요. 어른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정말 맛있어서 꼭 다시 한번 오고 싶은 곳. 여백의 미학!

따뜻한 티도 맛있었고, 촉촉한 마늘빵도 일품, 그리고 시원한 에이드와 깔라만시는 정말 백만개 강추를 주고 싶어요. 오늘 엔실장이 초이스한 메뉴 외에도 가래떡, 인절미, 팥죽 등도 인기가 많아서 여백의 미학에 방문한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라고 하네요.

 

 

 

 

 

세트로 먹거나, 지금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각종 디저트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엔터식스 한양대점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여백의 미학이 품은 힐링을 즐겨보세요!

 

 

 

 

 

서프라이즈 회원님들을 위한 핫 이벤트!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2,000포인트는 한양대 F&B 5,000원 식사권으로 4,000포인트는 10,000원 식사권으로 6,000포인트는 15,000원 식사권으로 바꿀 수 있으니 서프라이즈 포인트로 굿 혜택도 함께 누려보세요 :)

 

 

 

 

#동서양의_조화로운_공간_여백의미학

#편안함과_여유에서_오는_힐링의_공간_여백의미학

#여백이_주는_여유로움과_절제의_미를_느껴보세요!

 

 

 

 

 

여백의 미학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여백의 미학'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 02-6564-6111

 

*페이스북: www.facebook.com/yeobaek0

*인스타그램: @yeo_baek_cafe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