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ood
2017.03.28 10:29

매운 일본 카레를 즐기고 싶다면, 아비꼬(ABIKO CURRY)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커리, 커리 맛집, 아비꼬

 

 

 

 

스리슬쩍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일본 카레를 즐기러 엔터식스 한양대점 '아비꼬(ABIKO CURRY)'에 다녀왔어요.

체인점이 많아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아비꼬지만, 엔실장은 볼거리 놀거리 많은 엔터식스 한양대점으로 고고띵!

 

 

 

 

 

아비꼬는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있어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으로 나와 쭉 걷다보면, 엔터식스 한양대점이 있는 서울숲더샵 건물이 보인답니다. 서울숲더샵 건물(엔터식스 한양대점) 정문으로 들어와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 2층으로 내려오세요!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아비꼬(ABIKO CURRY)가 보일거에요 :)

 

 

 

 

 

 

마음과 정성이 담긴 아비꼬 100시간 카레입니다 :) 100시간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수고스러우면서도 정성스럽게 느껴지는데요. 한자로 '아비꼬(我孫子)'는 '내 손자'라는 뜻이라고 해요. 아비꼬카레는 오사카의 장인정신이 녹아있는 정성카레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오사카에서 오랫동안 카레 전문점을 하시던 카야마할아버지가 손자를 생각하면서 만든 카레라고 해요. 정말 마음과 정성이 가득 담긴 카레답네요^^!♡

 

 

 

 

 

 

밖에서 볼 때보다 내부에 들어서면 생각보다 넓어요. 그래서 단체 손님이 와도 끄덕 없을 것 같아요. 블랙 색상의 벽과 베이지색의 원목 테이블이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잘 어울려요. 의자 색상도 그에 맞춰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더라고요. 귀엽귀엽^^

 

 

 

 

크림카레 파스타 10종, 치즈돈까스, 하이라이스, 가라아게 덮밥 등 대량으로 출시된 아비꼬 신메뉴! 여기까지 왔는데 엔실장이 신메뉴를 안 시킬 순 없겠죠?^^

 

아비꼬 기본 카레는 6천원인데요. 기호에 맞게 매운 맛 단계를 선택하거나, 돈까스, 새우튀김 등 토핑을 추가하면 됩니다. 엔실장은 신메뉴와 더불어 가장 대표 메뉴인 카레도 당연히 초이스!

 

 

 

 

 

저는 토핑과 음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로 초이스! 허브치킨카레라이스, 비프카레우동, 왕새우튀김, 돈까스, 음료 2개가 포함되어 있는 아비꼬 2인 세트와 신메뉴인 가지크림카레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단품 토핑은 치즈돈까스로 선택하고, 매운맛은 딱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1단계!

 

 

매운 카레로 유명한 아비꼬답게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어요.

맵지 않은 순한 맛 아기단계,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1단계, 매운 짬뽕 정도의 매운맛 2단계, 불닭 정도의 매운맛 3단계, 불닭의 2~3배 매운맛 지존단계까지 총 5단계로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요.

 

 

 

 

먹다가 너무 매우시면, 리필카레(아기단계)로 조절해서 먹어도 된답니다. 물론 아비꼬 카레는 밥과 카레의 리필이 공짜! ^^ 꺄오~~ 인심 넉넉한 아비꼬!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미취학아동을 위해 키즈세트도 있더라고요. 아기단계인 기본카레와 돈까스, 양배추샐러드, 어린이 음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아가들 데리고 온 엄마, 아빠 손님도 많다고 합니다. 매장 한 켠에 유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허브치킨 카레라이스에요♡ 바삭바삭한 마늘 후레이크와 아삭아삭 대파를 듬뿍 올려져 있는 카레라이스 :) 슥삭슥삭 카레에 비빈 밥에 치즈돈까스를 올리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깍두기를 올려서 한 입!

꺅! 저 또 침 흘리고 있어요 질질~ 엄청 맛났어요.

 

 

저는 아비꼬의 마늘 후레이크를 참 좋아하는데요. 마늘 후레이크도 무한 리필이라는 말씀 :)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더 달라고 말씀해보세요! 아주 듬뿍~~ 갖다드린답니다. 물론 대파도요! ^^

 

 

 

 

 

비프카레 우동이에요. 오동통한 우동 면발이 카레와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아비꼬 가면 카레 우동은 꼭 시켜요! 비프카레답게 소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역시나 나의 사랑 마늘 후레이크를 듬뿍 올리고, 후루룩 카레에 빠진 우동을 맛있게 즐겼지요.

 

 

 

 

 

그리고 이건 신메뉴, 가지크림카레 파스타에요. 특유의 가지 식감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가지의 그 몽글몽글한 식감을 정말정말 사랑해요 :) 뿐만 아니라 기본 카레가 아니라 크림이 섞여져 있어 다른 메뉴보다 더 부드럽더라고요. 가지 식감과 특히 잘 어울렸어요. 크림과 카레, 가지와 파스타 이 4가지의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꼭 한번 시켜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함께 나온 치즈 돈까스와 새우 튀김! 쭈~욱 늘어나는 그 쫄깃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대박! 그리고 바삭바삭 오동통한 새우 튀김도 대박! 카레가 생각나 온 아비꼬지만, 이런 토핑(사이드메뉴)를 포기할 순 없죠 :)

 

기본 메뉴에 이것저것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것보다 세트메뉴로 선택하는 것이 더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너무나 맛있게 잘 먹은 아비꼬! :-) 카레가 먹고 싶을 땐, 꼭 여기가 생각나더라고요.

엔터식스 가족님들도 꼭 한번 와서 즐겨보세요!

 

 

 

 

 

 

그리고 지금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2017년 5월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식사 후 스탬프를 꼭 받으세요! 음식매장 스탬프 5개 획득시 혹은 음료매장 스탬프 7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어요.

 

 

 

 

그리고 또 다른 이벤트! 3월 17일(금)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추억의 종이뽑기에요. 엔터식스 한양대점 음식&음료매장(F&B) 2만원 이상 구매 고객분들은 서비스데스크에서 추억의 종이를 1개 뽑을 수 있답니다. 어떤 선물이 숨어있는지 직접 뽑아보세요^^♡

 

 

#매운일본카레전문점_아비꼬

#마음과_정성이_담긴_100시간_카레

#내손자가_먹는다는_마음으로_정성스레_끓입니다

 

 

아비꼬 (ABIKO CURRY)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아비꼬'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문의/예약: 02-6454-6214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행당동 157-31 서울숲더샵 | 엔터식스 파크에비뉴한양대점
도움말 Daum 지도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58)N
Collection (752)N
Life & Talk (263)
Now Event (242)
Now Enter6 (601)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