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맛있는 일본 가정식 요리와 건강한 밥, 돈돈(DON-DON)

맛있는 일본 가정식 요리와 건강한 밥, 돈돈(DON-DON)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돈돈, 한양대 일식

 

 

 

 

성동구에서는 일본 가정식 요리로는 핫한 곳, 바로 '돈돈(DON-DON)'입니다. Japanese Dining House라는 타이틀답게, 일본식 집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엔실장과 함께 고고띵해요! :-)

 

 

 

 

 

 

돈돈(DON-DON)은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으로 나와 쭉 걷다보면, 서울숲더샵 건물이 보이는데요. 정문으로 들어가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 2층으로 내려오시면 된답니다 :)

 

 

 

 

뭔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죠? 인테리어 전체가 베이지색 목조 형태라 정말 일본에 있는 식당 느낌이 들어요.

 

 

 

 

 

 

평일 점심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엄마들끼리 온 것 같기도 했고, 근처 회사 직장인 분들도 많았어요. 맛집 인증^^!♡

 

 

 

 

매장 앞에는 이렇게 귀요미 유아용 의자가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당시엔 이 유아용 의자를 쓰는 손님은 없었지만, 가족끼리 외식을 오거나 엄마들끼리 모임을 와도 걱정 없을 것 같았어요. 들어보니, 주말에는 가족 단위 손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

 

 

 

 

 

 

뿐만 아니라 매장 앞에는 실물 버젼 음식 모형이 있어요. 사실 메뉴판만 봐서는 음식이 어떻게 나올지 예상하기 힘들 때가 많은데, 이렇게 실물 버젼 음식 모형이 있으니 좋더라고요. 처음 오는 손님들도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는 배려가 돋보였어요. 사진을 찍다 보니 실물 모형을 보면서 메뉴를 정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몇몇 분들이 있더라고요.

 

 

 

 

 

 

그 옆에는 이렇게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판도 세워져 있어요 :) 돈돈, 배려 엄지척!

메뉴판을 촤르륵~ 살펴보니 빨리 먹고 싶네요. 두근두근합니다♡

 

 

 

 

 

드디어 착석! 착석하니 신기한 물통이 있었어요. 검정색 부분을 펌핑하듯 꾹 누르면, 물이 나와요! 눌러 마시는 재미가 있어서 계속 물 마신 기억 :-) 그리고 2017년 돈돈 신메뉴 메뉴판입니다.

규카츠 정식, 카레우동, 에비후라이돈, 스테이크돈이 이번 년도에 새롭게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메뉴판은 보지도 않고 신메뉴를 초이스했지요.

 

 

 

 

모두 다 신메뉴로만 주문! 왼쪽 위쪽부터 큐카츠 정식, 스테이크돈, 에비후라이돈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메뉴판에 나와있는 사진과 너무 똑같아서 놀랐어요. 특히나 오동통한 새우와 스테이크돈 위에 한장씩 있는 저 먹음직스러운 고기!

 

 

 

 

 

 

 

 

먼저 큐카츠 정식이에요. 돈까스처럼 겉 부분은 바삭하게 튀겨져 나오기 때문에 같이 나온 미니 화로에 취향껏 익혀 먹으면 OK! 저는 미디움으로 아주 살~짝 구워서 밥에 올려 먹었어요.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계도 거의 없고 육질이 아주 최상급이에요. 샐러드와 함께, 그리고 와사비와 소스를 콕 찍어 먹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정말 강추하는 메뉴이니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엄지척. 규카츠는 사랑입니다♡

 

 

 

 

 

달걀 노른자가 톡하고 올려져 있는 스테이크돈이에요. 독특하게 고추냉이(와사비)가 함께 곁들여져 있더라고요. 밥안쪽에는 간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는데요. 슥슥 비벼서 밥이랑 고기랑 함께 먹으니, 진짜 색다른 맛이더라고요. 원래 고추냉이(와사비)의 코를 콕 찌르는 듯한 매콤함을 좋아하는데 아주 적절하게 맛있더라고요. 한국에 고추장이 있다면, 일본에는 와사비가 있다! 딱 맛있는 매운맛 :-)

 

 

 

 

 

 

계란, 양파, 버섯, 그리고 간장 베이스로 한 소스가 뿌려진 밥, 오동통한 새우 튀김, 그리고 무순까지 얹어져 나온 에비후라이돈이에요♡ 음식 비쥬얼 정말 대박 아닙니까? :) 비쥬얼만큼 맛도 최고!

 

달달구리한 소스가 너무나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 튀김도 3개나 올라와 있는데 모두다 오동통 살이 많아서 행복!

 

 

 

 

 

맛있게 먹고 나오니, 이벤트가 눈에 띄네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스탬프 이벤트>와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 중입니다.

 

 

1. 식사 후 스탬프를 꼭 받으세요!

- 5월 31일까지 음식매장 스탬프 5개 획득시 혹은 음료매장 스탬프 7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합니다.

 

2. 추억의 종이뽑기

-  소진시까지 F&B(음식/음료) 매장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억의 복불복 종이 뽑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서비스데스크에 가셔서 영수증 보여주시면 참여하실 수 있어요^^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 많은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으로 놀러오세요 :)

 

 

#맛있는_일본_가정식_요리와_건강한_밥

#2017년_신메뉴가_대박이에요_돈돈

 

 

 

돈돈(DON-DON)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돈돈'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