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정통 인도의 깊은 맛, 나마스테(NAMASTE)

정통 인도의 깊은 맛, 나마스테(NAMASTE)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커리, 인도커리 맛집

 

 

 

 

서울 한복판에서 정통 인도의 은은하고 깊은 맛을 느끼다! 정통 커리의 맛,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NAMASTE)'에서 즐겨보세요.

 

 

 

 

 

나마스테는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앞에 위치해 있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으로 나와 쭉 걸어 서울숲더샵 건물을 찾으면 됩니다^^

 

 

 

 

 

 

SPRING PARTY ♡ 엔터식스에서는 벌써 봄맞이 이벤트 중이네요 :)

서울숲더샵 앞에 걸려 있는 윤균상 현수막이 마치 잘 왔다고 반기는 것 같아. 추웠다 따뜻했다 반복하는 변덕스러운 요즘 날씨. 저는 다행히 따뜻한 날씨일 때 방문해 기분이 더 좋았답니다.

 

 

 

 

 

 

 

지하 2층으로 내려와 만난 나마스테(NAMASTE).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럽죠?

번쩍번쩍 강렬한 색채의 불빛들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어요. 인도에 온 듯한 인도풍 인테리어를 보자니 나마스테표 인도 정통 커리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더 커졌어요.

 

 

 

 

 

 

 

 

 

내부로 들어오니, 더욱더 번쩍번쩍한 강렬한 색채가 눈길을 끌었어요. 목조 테이블과 의자, 인도풍 그림과품, 그리고 코 끝을 자극하는 인도 특유의 향신료 향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느낌과 함께 신비스러웠어요.

 

마치 인도 여행 중 한 식당에 들러 식사를 하는 듯한 현지 분위기 100%를 재현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가족 단위의 고객님들이 많은 엔터식스 한양대점의 특성을 파악한 것일까요? 유아용 의자도 한 쪽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 특별한 날, 특별한 가족외식을 즐기고 싶을 때 아기들 데리고 와서 가족끼리 식사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단품메뉴보다 더욱 저렴한 런치 세트 초이스! A코스와 B코스 모두 시켜 먹어봤습니다.

 

A코스는 야채 샐러드, 커리, 난 또는 라이스 / B코스는 야채 샐러드, 탄두리 치킨, 커리, 난 또는 라이스, 라씨 또는 티, 음료가 나오는데요. A코스에는 탄두리 치킨이 없기 때문에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B코스를 추천해드려요 :)

 

커리는 각 코스별로 2종류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A코스에서는 팔락 파리르, B코스에서는 치킨 마크니, 그리고 버터난, 라이스, 라씨선택했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샐러드와 김치, 피클 등의 반찬류, 그리고 라씨에요 :)

 

라씨(Lassi)는 걸쭉한 요구르트인 다히에 물, 소금, 향신료 등을 섞어서 거품이 생기게 만든 인도의 전통음료인데요. 냉장고에 넣어두거나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게 해 마신다고 해요. 저는 처음 먹어본 음료였는데요. 새콤하면서도 많이 달지 않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요구르트 맛이에요.

 

 

신선한 야채가 듬뿍 담긴 상콤상콤한 샐러드도 만족! 엄지 척!

 

 

 

 

 

 

 

메인메뉴 대령이요~~!! 먹음직스러운 버터 난과 팔락 파리르, 치킨 마크니.

시중에 파는 커리에 길들여진 입이지만, 정통 인도의 커리 또한 그 만의 매력이 있지요.

 

 

 

 

 

 

 

 

나마스테에서 나오는 커리는 모두 나마스테 한양대점에서 만들어진다고 해요. 그만큼 신선하다는 사실! :)

 

팔락 파리르와 치킨 마크니에요. 초록색을 띄고 있는 팔락파리르는 시금치(팔락)와 코티지 치즈(파리르)를 주재료로 사용한 인도식 카레인데요. 위에 솔솔 뿌려져 있는 치즈 역시 나마스테에서 직접 끓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시금치를 베이스로 한 커리라 그런지 먹는 내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기존에 먹었던 커리 맛과는 전혀 다르고, 담백한 맛이에요 :)

 

 

 

 

 

 

 

 

치킨 마크니는 주황빛을 띄고 있듯 토마토를 베이스로 한 커리에요. 버터와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인도 커리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이죠. 큼지막한 치킨이 들어가 있어 밥 혹은 난과 먹기 좋아요. 밥에 슥슥 비벼 먹으면, 하나가 죽어도 모를 그런 맛있는 달달함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마크니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 달달함을 좋아하는 저는 어쩔 수 없는 선택!

 

 

 

 

 

 

 

인도 요리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탄두리 치킨^^!♡

독특한 향이 있어 호불호가 확연히 갈리는 치킨이기도 하죠. 그 독특한 향과 맛이 제 입맛이라는..

 

기름기 쫙 빠진 탄두리 치킨을 함께 주신 소스에 콕 찍어서 야무지게 씹으면, 씹을수록 느껴지는 향신료의 맛이 아주 일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강추 백만개입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데스크에 입가심할 수 있는 설탕과 향신료 팬넬(회향)이 있네요. 팬넬과 설탕을 함께 씹으면 박하와 같은 상쾌함,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

 

 

 

 

 

 

한양대 엔터식스점에서 식사 후, 스탬프를 꼭 찍으세요 :)

2017년 5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음식매장 스탬프 5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 증정, 음료매장 스탬프 7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어요.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어 친구들과 왁자지껄 몰려 오기도 좋고, 특별한 날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니 꼭 한 번 가보세요!

 

#나마스테로_놀러오세요 #정통인도의_깊은맛을_느낄수있어요

#달콤한_치킨마크니와_씹을수록_일품인_탄두리치킨은_최고!

 

 

 

 

나마스테(NAMASTE)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나마스테'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예약: 02-6454-6233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