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오리지널 피자를 즐기고 싶다면, 시카고(CHICAGO)

오리지널 피자를 즐기고 싶다면, 시카고(CHICAGO)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피자, 피자 맛집, 시카고

 

 

 

 

치즈가 쭈욱~ 늘어지는 오리지널 피자를 즐기러 엔터식스 한양대점 '시카고(CHICAGO)'에 다녀왔어요 :)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저렇게 먹어도 맛있는 피자^^!♡ 제대로된 피자 맛집, 엔실장이 알려드릴께요!

 

 

 

 

 

 

 

한양대 학생 혹은 성동구 주민이면 다 아실 거라 생각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 시카고피자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으로 나와 쭉 걸으면 나오는 서울숲더샵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숲 더샵 건물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있는 시카고 피자는 빌리엔젤과 다쯔미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마치 외관 인테리어가 연극 혹은 뮤지컬 대기실 같은 느낌이지 않나요? 화려한 듯 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풍기고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아이들 데리고 가족 모임 하기에도 굿인 장소랍니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는 2014년 오픈해 SNS를 뜨겁게 달군 홍대 웨이팅신화인데요. 단순한 피자가 아닌 그 이상을 꿈꾸며 클래식 풍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요.

 

 

<찾아라 맛있는 TV>, <2014 테이스티로드> 등의 방송과 한국외식정보주 <월간식당>, 우리나라 최초의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2015> 서울의 맛집편에서 소개되었어요.

 <K-STAR  식신로드 2> 7화에서 에이핑크 보미와 남주가 극찬했던 바로 그 피자, 오리지널 시카고피자입니다.

 

 

 

 

 

 

내부에 들어서니 화사한 주황색 벽이 반겨주네요. 천장 위에서 반짝이는 환한 조명과 거울이 인상깊었었는데요. 벽 한 쪽에 걸려져 있는 앤티크한 백설공주풍 거울과 모던한 사진 액자는 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었어요. :)

 

 

 

 

프론트 앞에는 더욱더 화려함^^! 반짝반짝 은박 벽면 너머로 주방이 살짝살짝 보이는 구조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위생적인 면에서 더욱더 믿음직스러웠답니다.

 

 

 

 

 

엔터식스 한양대점 시카고피자 매장에는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큰 파라솔 앞에서도 느긋하게 식사할 수 있는데요. 그 뒷 편으로 유아용 의자도 보였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F&B 맛집들이 몰려 있고, 주말마다 놀거리 볼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의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세요. 그래서 시카고피자 뿐만 아니라 어떤 음식점을 가셔도 유아용 의자 이용이 쉽답니다 :)

 

 

 

 

 

자리마다 커다란 통나무 위에 셋팅되어 있는 접시와 포크, 칼!

시카고피자는 사진에 보이는 커다란 통나무 위에 갓 나온 피자팬을 올려주세요! 이런 아이디어 신기하고 독특하고, 너무 좋아요!^^♡

 

 

색감이 톡톡 튀는 메뉴판!

저는 꽈뜨로포르마쥬 시카고피자(8inch)와 콥샐러드, 에이드가 포함되어 있는 '러브러브커플세트'를 초이스했어요. 피자를 먹으면, 사랑이 솟아난다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

 

 

파스타, 건강 샐러드,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맥앤치즈, 다양한 시카고 피자 들을 맛볼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맥주가 포함되어 있는 포맥세트와 피맥세트, 파스타만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파파세트 등 세트메뉴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게 장점이에요. 물론 에이드와 맥주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주문하자마자 뚝딱 만들어 셋팅해주신 '러브러브커플세트'. 통나무 위에 먹음직스럽게 놓인 꽈뜨로포르마쥬 시카고피자와 양이 어마어마한 콥샐러드^^!♡ 행복해요 행복해~~!

 

 

 

 

 

 

꽈뜨로포르마쥬 시카고피자는 달달한 맛을 즐기는 사람들이 주문하기에 최적의 피자였어요! 달달한 단맛과 위에 잔뜩 토핑되어 있는 치즈의 고소함이 굿! 단맛이 베이스화되어 있고, 치즈가 잔뜩 올려져 있어 느끼하진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개운하게 맛있었어요^^!♡ 하트 백만개 내 사랑 꽈뜨로포르마쥬!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콘, 치즈, 방울토마토, 청포도, 닭가슴살, 메츄리알 이 모든 것이 들어있었던 콥샐러드!

양이 너무 푸짐해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였어요. 특히나 비싼 청포도가 듬뿍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닭가슴살과 치즈, 닭가슴살에 방울토마토를 잔뜩 넣어 건강하게 즐겼습니다.

 

 

그리고 기본 에이드 1잔이 함께 제공되었는데요 :)

콜라, 사이다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은 저로서는 에이드 메뉴가 너무 좋았어요.

 

 

 

 

간만에 너무 맛있어 과식한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별 백만개 쏩니다!!!^^

음식도 음식이지만,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사장님과 직원분도 너무나 친절해서 더 기분좋았던 곳이었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는 포장 주문시 음료를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지금 한양대 엔터식스점에서는 2017년 5월 31일까지 스템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음식매장 스템프 5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 증정 / 음료매장 스템프 7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답니다.

 

한양대 엔터식스점에서 식사 후, 잊지 말고 스템프를 꼭꼭 찍어주세요 :)

 

 

#풍미작렬_치즈가_쭈욱_늘어나는_오리지널_시카고피자로_놀러오세요!

#We_made_it_good. #You_made_it_famous

#시카고에서_진짜_피자를_경험해보세요!

 

 

 

시카고(CHICAGO)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시카고피자'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예약: 02-6454-6170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