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3.10.04 09:34


 2013-10-03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0월 3일부터 20일까지 18일간 전점에서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에서는 지난 여름 세일보다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고, 할인율을 최대 80%까지 높여 실속 있는 가격의 가을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사은행사를 통해 구매고객에게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먼저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 및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BC카드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및 모바일결제 바통으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엔터식스 5천원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가을 청첩장 지참 구매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뮤지컬, 공연초대권 등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인기 여성 브랜드 초특가 대전'을 통해 잇미샤, 플라스틱 아일랜드, 라인, 매긴, 로엠 등가을 및 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노스페이스' 최대 40% 할인 행사 및 '밀레' 신규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동의류 특가 상품전' 및 '아웃도어 대전'을 통해 최대 60%의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유니클로,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ZARA 등 SPA와 트래디셔널 '가을 코디 상품 제안전'이 진행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지오지아,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이 참여하는 '남성복 가을 특가전'이 진행되며 더 아이잗, 디데무, JJ지고트 등 여성 브랜드 '겨울 아우터 기획전'이 진행된다. 또한 '가을 겨울 스포츠 대전'을 실시하여 아디다스, 나이키, 리복, 스케쳐스 등 유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구스다운 혼수 이불전'을 실시하여 구스앤홈 웨딩 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가을 정기 세일은 성큼 다가온 추위를 대비하여 가을 인기아이템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엔터식스에서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실속있는 가을 상품 쇼핑과 함께 다양한 사은행사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엔터식스는 동시간대 시청율 1위를 기록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 이어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탑팀'의 메인 제작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1003100807262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84)N
Collection (754)
Life & Talk (269)N
Now Event (248)
Now Enter6 (613)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