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한가위 기프트 페스티벌 실시

 

 

2013-09-06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9월 6일부터 22일까지 17일간, 전점에서 ‘한가위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다양한 가을 신상품 할인전 등이 진행된다.

 

 

먼저, 12일까지 진행되는 제 1차 한가위 기프트 페스티벌에서는 주말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카드 이용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BC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고객에게 송편 5kg을 자택으로 배송해주는 ‘한가위, 송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 점에서는 투호 등 민속놀이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명절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왕십리역점에서는 개점 5주년을 맞아 1등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500만 원, 2등 100만 원 등을 증정하는 개점 5주년 축하 경품대잔치를 실시하며 매장 내 비치된 해피트리에 5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마리스꼬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주말, 야외 공연장에서는 제 2회 대학생 아티스트 선발오디션이 진행되어 공연 관람 후 심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제 2차 한가위 페스티벌에서는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 김 선물 세트, 햄 종합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연 만들기 체험전, 한가위 불우 이웃 돕기 경매 행사, 명절 에피소드 이벤트 등 다양한 명절 행사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사은품과 실속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엔터식스와 함께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모바일 바코드 결제 시스템 ‘바통'을 이용하여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엔터식스 5천원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 점에서 진행 중이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090610581443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