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수능대박기원 페스티벌 실시

 

2013-11-0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1월 1일 부터 10일 까지 10일간 수능대박기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등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당일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따뜻한 무릎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지참 고객 중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수험표 및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스파 할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리조트 패키지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수험생을 위한 40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점퍼 증정 이벤트, 영화예매권, 호빵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www.enter6.co.kr) 및 공식 블로그(blog.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코데즈컴바인 단독 초특가전’과 ‘진브랜드 4대 특집전’을 실시하여 리바이스, CK진, 게스진, 버커루진 등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신규오픈 초특가전을 통해 전품목 최고 50% 할인을 진행하며 ‘유니클로 겨울 신상품 제안전’을 통해 후리스, 히트텍 등 인기 겨울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갭/갭키즈 대전을 실시하여 성인 및 아동의류를 60~40% 할인 판매하며, 타미힐피거 특집전을 통해 전품목 40~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겨울 방한 아우터/슈즈 기획전을 실시하여 인기 겨울 점퍼와 슈즈를 최고 50%할인 판매하며 수험생들을 위한 아베크롬비/홀리스터 인기상품 초대전, 카이아크만, 앤듀 등이 참여하는 감성캐주얼 기획 특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이벤트를 통해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에이글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수능대박기원 페스티벌은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엔터식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전으로 그 동안 쌓인 수능 준비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힐링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11월 29일 엔터식스 상봉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막바지 공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1101101815682

728x90